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와! 너무 신나요! MimByeols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85 작성일 2026-03-06 07:19:45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10433 그래서 도대체 이 버1그 구멍은 언제 해결할까요!?투명벽도 생기고 이동도 못하니 너1무 야해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Lras 2026-03-06 07:29:38 답글 게임 서비스 종료날까지 못고칠거같음 ㅋㅋ 펼쳐보기▼ MimByeols 2026-03-06 07:39:07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07:46:05 답글 지원중단한 엔진으로 만들었으니 해결하는데도 시간 뒤지게 걸리겠지만 뭐 추가하면 연쇄로 터져버리니... 펼쳐보기▼ MimByeols 2026-03-06 07:46:33 답글 아 진짜? 이얘기는 첨들어보네 ㄷㄷ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07:50:36 답글 저 뭐냐 팻샤크가 산 엔진이름이 스팅레이라고 저게 가오리라고 했던가? 놀랍게도 꺼무위키에 적혀있는 엔진이기도함 궁금하면 검색해봐 펼쳐보기▼ MimByeols 2026-03-06 07:50:50 답글 Mor1gan 2026-03-06 07:56:10 답글 팻샤크가 자체 개발했던 엔진임 원래는 빗스퀴드였다가 오토데스크에 팻샤크가 팔고 스팅레이로 이름 바꿔서 언리얼 엔진처럼 상용제품이였는데 갑자기 판매 중단한거임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07:57:56 답글 안그래도 오랜만에 찾아보니까 그렇게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근데 은근 게임엔진이 가지고 있으면 돈 될껀데 왜 중단했는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Mor1gan 2026-03-06 08:09:34 답글 갑자기 중단하긴했는데 다른거보다 수익성이 딸려서 그런걸수도 있음 오토데스크 제품중에 3D 애니메이션 툴이 포토샵마냥 특수효과 쪽에서 산업표준 툴이 되버려서 스팅레이 없어도 된다고 생각한거 일수도 펼쳐보기▼ 셰이드 2026-03-06 08:10:08 답글 음... 일리있는 말이네... 수익성이 없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5렙 뉴?비 안경지랭이 2026.03.06 102 0 챈력전 보면 다들 대단한거 같아 [6] 레오파르트2AX 2026.03.06 151 -1 서부 고가치는 드랍쉽 안부수면 안되나 [11] gon 2026.03.06 190 0 🖼️짤/클립 이새끼 춤추면서 날아가는데 [3] 도로롱삣삐 2026.03.06 164 0 헬망호 팔랑크스 망호 쭈랑 [36] enlxmfflsdis 2026.03.06 242 0 스젬버그 아직안막혔나 [2] 넨도 2026.03.06 139 1 🖼️짤/클립 새로운 가방신규무기 [8] 도로롱삣삐 2026.03.06 290 5 생각해보니 스파르탄 망호 열면 옴? [14] enlxmfflsdis 2026.03.06 135 0 컨셉망호 더 재밌어 보이는거 투표좀 [17] enlxmfflsdis 2026.03.06 185 0 작살총 쓸거면 가스독 안써도 되려나 [10] 탁쳐서떨구기 2026.03.06 239 0 컨셉망호파면옴??????? [31] enlxmfflsdis 2026.03.06 168 0 집와서 첸력전 함 해보는데 점수 올리기 개빡세네 [1] enlxmfflsdis 2026.03.06 82 0 나 이거 페르소나4에서 본적있어 [10] 라비리스 2026.03.06 173 2 🖼️짤/클립 헬다이버 뺑뺑이 [5] 도로롱삣삐 2026.03.06 223 5 님들 이거핵임? [7] 기상븜미맘 2026.03.06 226 0 이상하게 똥내나는데 좋아하는 무기 있음? [13] ettin0125 2026.03.06 191 0 질문 문질) 헬다2 모드 깔아볼려고 하는데 NXM은 뭐임? [4] 노른자터진계란프라이 2026.03.06 177 0 오토마톤 대형 제조기 날림 철거 bongkure9d42 2026.03.06 139 0 바스티온은 방어용 전차가 맞는듯 [3] 네몬레이드 2026.03.06 167 0 화방/토쳐 빌드 쓰고있는거 [2] 탁쳐서떨구기 2026.03.06 236 0 딴겜)넥슨에서 스타 슈팅 장르 신작 만든다는데 [8] bongkure9d42 2026.03.06 328 1 끝났다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6 113 1 스팅레이 유독 맵 볼때 잘오는거같음 [4] 당유자 2026.03.06 151 0 🖼️짤/클립 와! 너무 신나요! [10] MimByeols 2026.03.06 285 1 지금 스팅레이 무소음 버그 나만 걸림? [12] 대머리빛나핑 2026.03.06 167 0 양놈 콘솔 엑박 좆뉴비새끼들아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79 0 시프짱의 절규... [5] 종이컵튀김 2026.03.06 360 0 일루미닛 플라잉 외계인 개빡치네 [11] 기상븜미맘 2026.03.06 175 0 헬망호 평일 낮 망호 펑 [2] Radian 2026.03.06 109 0 크아아악 일루미닛 시가전이 너무싫어요!! [1] 기상븜미맘 2026.03.06 114 1 존나 이상하게 타이탄은 평탄 머리직격아니면 한방 안나네 [5] 헨리 2026.03.06 206 0 고가치자산 임무에 박격포 들지마라 [16] ㅁㅈㅂㅍ 2026.03.06 300 6 그러고보니 스팅레이 이런 면이 있었지 [2] bongkure9d42 2026.03.06 175 1 왜 할만하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177 0 지원무기 하나 더 드는 백팩도 좋을듯 [3] N붕첩자 2026.03.06 124 0 업뎃하면 자동으로 슬림 모드로 되는 거 였어? [8] 김밥옆구리 2026.03.06 289 0 🖼️짤/클립 데일리 민토리아 솔플 [38] 유리병캐논 2026.03.06 597 10 갤망호 생각보다 재밌네 [14] 이샤믈라 2026.03.06 170 0 지하맵 만든사람 상줘야함 [6] ettin0125 2026.03.06 185 0 오토마톤 기동타격 로드아웃 몇개 [4] 이카니티 2026.03.06 725 1 제세동기는 워커랑 같이 써야 제맛이지 [9] enlxmfflsdis 2026.03.06 149 0 질문 뉴비 민주 폭파 vs 대조군(워프팩) 어떤걸 먼저 구매해야할까요? [6] 스미노프 2026.03.06 258 0 작살총 써봤다... [5] 종이컵튀김 2026.03.06 447 0 질문 일루미닛에서 아크속성 적 질문 [12] 머글의마법 2026.03.06 2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