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 다 야외에 있는데도 다른 사람 싹 다 제쳐두고 거의 2분동안 나만 바라보는 미친 로드 한놈 만났는데 진짜 살벌하더라. 녹화본 보니까 그 2분 동안 6번이나 로드 밥이 될 뻔 했어.

미친놈이 한번 죽이는 거 실패했다고 눈에 불을 켜고 쫓아와서 죽이려 들더라. 정찰차량 가지고 계속 피해다녀서 어떻게 살아남긴 했는데 상당히 쫄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