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권총도 그렇고 플레이스타일도 그렇고 그냥 점점 내가 뭘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어. 막상 힐권총 들어도 뭔가 행복하지 않아져버렸나봐.

당분간 협동 필요한 타이밍 아니면 좀 혼자 움직여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