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넘 못해서 망호 파는게 미안할 정도네 냉동법사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9 조회수 187 작성일 2026-06-15 15:15:56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10950 메인임무 하나를 못맡냐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6-06-15 15:17:05 답글 느긋하게 저단부터 솔플로 연습해바 펼쳐보기▼ 냉동법사 2026-06-15 15:25:36 답글 한 6~7 단 부터 다시 해봐야겠다 펼쳐보기▼ BB 2026-06-15 15:18:05 답글 앵 뭔일 있었음? 펼쳐보기▼ 냉동법사 2026-06-15 15:25:20 답글 ㄴㄴ 뭔가 내가 메인 혼자하다 미끄러진거 다른 갤럼들은 슈슉 밀길래 미안해서 펼쳐보기▼ BB 2026-06-15 15:30:41 답글 호스트라 더 그럴듯 ㅋㅋㅋㅋ 글고 80레벨 누비망호면 그런거 아무도 신경안써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5 15:23:05 답글 천천히 하나씩 해봐 그러니까 저단부터. 아무래도 메인 임무에 있는 서브 목표들 못해서 그런가보네 펼쳐보기▼ 냉동법사 2026-06-15 15:24:10 답글 그냥 웨이브를 혼자 못먹는듯? 로드아웃 때문은 아닌거같고 대전차랑 반톤이랑 네이팜 있는거보면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5 15:26:19 답글 망호는 원래 할배들한테서 배우면서 크는거지 그리고 제일 중요한거 즐기는거야. 근데 로드아웃 짜는게 안 익숙하면 그럴수 있어 펼쳐보기▼ ㅇㅇ 2026-06-15 15:23:46 답글 니가 못한단거야 다른애들이 못한다는거야 펼쳐보기▼ 냉동법사 2026-06-15 15:24:46 답글 내가 못하는거 ㅋㅋㅋㅋ 나 아직 80렙이라;; 최상급 제외한 서브는 당연히 혼자 가능한데 메인때 웨이브 혼자먹는게 빡세네 펼쳐보기▼ ㅇㅇ 2026-06-15 15:25:38 답글 망호 탔으면 부담갖지말고 같이 파티플하면 됨 펼쳐보기▼ 잿빛장작 2026-06-15 15:29:14 답글 못해도 괜찮아 공방가서 욕먹고 강퇴 or 탈주 하는거 보다보면 멘탈 갈리는데 망호 파는거는 그런거 없이 행복 헬다 하는게 목적이니까 펼쳐보기▼ 뭐징 2026-06-15 15:34:07 답글 호스트는 억까가 많아 그래서 타 팀원들이 너무 손쉽게 잡는다라고 느낌 원래 이 겜은 호스트 데스가 2배 이상은 남 호스트 데스가 타 팀원이랑 비슷한 수준이면 너가 뭔가 보여드리겠읍니다 기적의 똥꼬쇼 해댄거임 펼쳐보기▼ 냉동법사 2026-06-15 16:05:08 답글 호스트가 아미 더 부르고 그런건가? 잘 모르겠네 펼쳐보기▼ 뭐징 2026-06-15 16:10:03 답글 적들이 호스트 한정 즉사 콤보 존나 잘 넣음 그리고 애들이 너를 인식하는순간 호스트 발★견 하면서 바로 달려들어서 샌드백 마냥 너 한대씩 치려고 날아옴 펼쳐보기▼ 뭐징 2026-06-15 16:11:26 답글 이게 뭐라 해야하나 애내가 호스트 한정 인식이라던지 공격 빈도라던지 기하 급수적으로 상승해버려서 다른 애들이 적 발견하면 2~3초뒤에 증원 부른다 하면 호스트 보면 1초만에 바로 증원 터트리는 정도로 호스트에게만 야박함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6-06-15 15:41:20 삭제 수정 답글 괜찮아 용기를 내서 망호를 파라 뉴비 할짝 못해서 안달인 할배들 많다 여기서 욕먹는 애들은 원래 단순히 못하기만 해서 욕먹는 애들이 아니니까 걱정말고.. 펼쳐보기▼ 연하님 2026-06-15 15:44:58 답글 호스트가 좀 빢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6-15 16:00:39 답글 헬다이버즈는 4인 협동게임인걸 기억해 주목표를 혼자서 하는놈들이 이상한놈들인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총소사 방향 이상해지는거 대형 제조기에서 겪는 법 [3] bongkure9d42 2026.06.16 114 0 오늘 헬다이버즈2 아트 [2] 심연소설 2026.06.15 163 0 🖼️짤/클립 평화주의자 이글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112 1 브릴리언트 따였으면 그 과학자 행방불명 됐을 듯 bongkure9d42 2026.06.15 125 0 이번 주요명령은 실패 [3] 심연소설 2026.06.15 267 0 차량 멀미가 심하네 [6] 삐얔이 2026.06.15 107 0 큰거 오나? [24] 첫번째_수호자 2026.06.15 397 4 스포어 버스트 로드아웃 조언좀 해줄 수 있음? [7] 뻐킹해당국가 2026.06.15 166 0 블리츠에 로드 넣어놓은 새끼 누구야 씨발 술이너무좋아 2026.06.15 160 0 오미크론에서 일어난일 [3] hee 2026.06.15 121 4 🖼️짤/클립 챌린지 하다가 겪은 억까 [1]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120 1 방금 생각난 개꿀잼 망치 개선안 [3] 으하하이거야 2026.06.15 154 2 대회 [챌린지] 하이브월드 시즌3 [6] ㅇㅇ 2026.06.15 115 1 대회 [챌린지] 잉이 오미크론 솔플 [12]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146 1 봇 고정포대 유저가 쓰면 존나 약한이유가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196 0 더 하기 싫은데 아오 진짜 [1] RAKUNMAN 2026.06.15 167 1 이거 터렛 장식이었구나 [14] ㅇㅇ 2026.06.15 236 0 나중에 장갑차 업뎃하면 6인플은 가능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음 강선랜드 2026.06.15 75 0 아스날 다운로드 무한 대기열 걸리는데 아스날 자체문제인가??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5 45 0 내일은 채권 영상이라도 뜨겠지 [4] pigmask 2026.06.15 136 2 스위트 뽕짝 리버티 미스터섀도우 2026.06.15 63 0 헬망호 세벽 망호 펑 [4] Radian 2026.06.15 58 0 망호나 열까 [5] Radian 2026.06.15 69 0 넘 못해서 망호 파는게 미안할 정도네 [19] 냉동법사 2026.06.15 187 0 오 내꺼 한정판 듀얼센스 옴 [5] 쿠냠 2026.06.15 151 4 좆같은 오미크론 끝!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170 1 🖼️짤/클립 퇴근이다 [4]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5 77 2 요즘은 내가 뭘 하고 싶은지도 모르겠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6 0 화방이 커맨더들의 하드 카운터인게 탁쳐서떨구기 2026.06.15 119 0 🖼️짤/클립 산소갑쨩 [1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5 201 6 C4는 차라리 키 분배됐으면 편했을듯,, [2] ㅇㅇ 2026.06.15 102 0 적임자 떴다 [4] bongkure9d42 2026.06.15 156 1 스포어 버스트 자폭은 산성 판정의 폭발이네 bongkure9d42 2026.06.15 48 0 하이브로드 껍질만 까면 [2] 탁쳐서떨구기 2026.06.15 100 0 공략/정보 알파 커맨더 집게발 2개만 다 부숴도 곱게 즉사함 [18] bongkure9d42 2026.06.15 356 1 오미크론 변종 타임라인 (06/09~06/15) [6] 유리병캐논 2026.06.15 89 0 헬망호 무사고 40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5 80 0 내가 쓰는 범용 로드아웃 평가좀 [6] 천하 2026.06.15 141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챌린지 시즌3 개최 안내 (06/15~) [11] 유리병캐논 2026.06.15 162 2 C4가 손만 좀 덜바쁘면 참 좋았을텐데말야 [1] ㅇㅇ 2026.06.15 98 1 대회 극악무도 퀘이사단 빠르게 긴빠이 솔플 노데스 [7] pigmask 2026.06.15 114 1 버그전에서 리버레이터(경관) 평가 어떰? [8] Siroko 2026.06.15 121 0 헬망호 뉴비와.. 망호하지 않을래? (마감) [6] 냉동법사 2026.06.15 86 0 🖼️짤/클립 방금은 진짜 멋있었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9 1 🖼️짤/클립 하베 레이저 방향전환 속도가 너무 빠른데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0: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