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전에서 리버레이터(경관) 평가 어떰? Sirok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2026-06-15 12:28:46 https://arca.live/b/helldivers2/173893195 리버레이터 뭔가 쓰면쓸수록 진하게 우러나오는 국밥 같아서이게 약간 버그전 주무기 비교할때 기준점이 되어야겠다 싶을 정도이거저거 쓰다가 리버레이터로 돌아오면 역시 기대하던 그맛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잿빛장작 2026-06-15 12:31:21 답글 *수정됨 경관이긴 해도 90뎀지라 약점 노라면 일장관 무기들보다 쓸만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6-06-15 12:33:44 답글 표준 그 자체임 존나좋은것도 아니고 존나 구린것도 아니고 딱 약점쪽에 두두두둑 긁으면서 적당히 쓸만한 정도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6-15 12:50:09 답글 진짜 표준임 좆구데기 무기들쓰다 들면 체감 확실히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12:56:46 답글 *수정됨 주무기들 중 dps와 반동, 유틸무기들 화력 기준이 일반 리버를 평균으로 두고 잡혀있는게 대다수임 smg라 장거리가 딸리거나 관통이 높으면 데미지, 반동 혹은 장탄, 재장전 속도나 인체공학이 딸리고 단발 화력이 쎈 애들은 반자동이거나 반대로 데미지나 연사가 낮으면 유틸을 주고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6-15 13:06:31 답글 리버레이터 지금 좋은거 맞음 핸들링 연사력 데미지 반동 다 준수하고 조준경 탄창 하부손잡이도 전부 다 있어서 원하는대로 개조도 가능함 돌소는 얘를 기준으로 파라미터를 살짝씩 조정해서 나올정도로 아주 평균적인 무기임 펼쳐보기▼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13:28:57 답글 렙작하면 좋은 무기라는걸 절실히 깨달음 펼쳐보기▼ gon 2026-06-15 13:33:10 답글 서부에서도 꽤 쓸만함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5 14:10:27 답글 왜 표준인가...? 그리고 렙작하면 왜 더 쓸만해지는가?라는걸 체감하게 되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스날 다운로드 무한 대기열 걸리는데 아스날 자체문제인가??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6.15 46 0 내일은 채권 영상이라도 뜨겠지 [4] pigmask 2026.06.15 137 2 스위트 뽕짝 리버티 미스터섀도우 2026.06.15 63 0 헬망호 세벽 망호 펑 [4] Radian 2026.06.15 58 0 망호나 열까 [5] Radian 2026.06.15 70 0 넘 못해서 망호 파는게 미안할 정도네 [19] 냉동법사 2026.06.15 188 0 오 내꺼 한정판 듀얼센스 옴 [5] 쿠냠 2026.06.15 151 4 좆같은 오미크론 끝!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173 1 🖼️짤/클립 퇴근이다 [4]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5 77 2 요즘은 내가 뭘 하고 싶은지도 모르겠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6 0 화방이 커맨더들의 하드 카운터인게 탁쳐서떨구기 2026.06.15 122 0 🖼️짤/클립 산소갑쨩 [11]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5 202 6 C4는 차라리 키 분배됐으면 편했을듯,, [2] ㅇㅇ 2026.06.15 102 0 적임자 떴다 [4] bongkure9d42 2026.06.15 157 1 스포어 버스트 자폭은 산성 판정의 폭발이네 bongkure9d42 2026.06.15 49 0 하이브로드 껍질만 까면 [2] 탁쳐서떨구기 2026.06.15 101 0 공략/정보 알파 커맨더 집게발 2개만 다 부숴도 곱게 즉사함 [18] bongkure9d42 2026.06.15 364 1 오미크론 변종 타임라인 (06/09~06/15) [6] 유리병캐논 2026.06.15 91 0 헬망호 무사고 40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6.06.15 80 0 내가 쓰는 범용 로드아웃 평가좀 [6] 천하 2026.06.15 143 0 대회 [챌린지] 하이브 월드 챌린지 시즌3 개최 안내 (06/15~) [11] 유리병캐논 2026.06.15 170 2 C4가 손만 좀 덜바쁘면 참 좋았을텐데말야 [1] ㅇㅇ 2026.06.15 101 1 대회 극악무도 퀘이사단 빠르게 긴빠이 솔플 노데스 [7] pigmask 2026.06.15 115 1 버그전에서 리버레이터(경관) 평가 어떰? [8] Siroko 2026.06.15 121 0 헬망호 뉴비와.. 망호하지 않을래? (마감) [6] 냉동법사 2026.06.15 86 0 🖼️짤/클립 방금은 진짜 멋있었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9 1 🖼️짤/클립 하베 레이저 방향전환 속도가 너무 빠른데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2 0 메리디아 오면 좋은점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5 72 0 🖼️짤/클립 나부터 노렸어야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57 0 아까 진짜 집요한 로드 한놈 만났어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11 0 이거 버그임? 핵임? [14] Siroko 2026.06.15 191 0 🖼️짤/클립 싱글맘 쏴튀충 다이버 gon 2026.06.15 76 0 프데 챌린지 14시간박고클못했네 [4] 오니기리_하레 2026.06.15 75 4 🖼️짤/클립 국내 햄버거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어 [30] 유리병캐논 2026.06.15 241 5 나중에 스포어버스트로치 나오면 어케될까 gon 2026.06.15 44 0 기지는 하나도 못 부쉈지만 10단 솔플 했다요 [15] 겨울잠자는돼지 2026.06.15 145 5 유저수 실시간 운지중 [12] 인철잉 2026.06.15 273 3 만일 프헌터한테 스포어 버프가 적용된다면?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96 0 🖼️짤/클립 ???: 아 몰라 일 안 해 [2] 델시 2026.06.15 143 0 근데 변종 총출동하면 어디가 어려울까 [64] 레오파르트2AX 2026.06.15 313 0 테르미니드 이동 속도가 다리 잘린 개수에 반비례해서 더 떨어지긴 하는데 [3] bongkure9d42 2026.06.15 120 3 반사 조준경 Mk.1, 2와 1.5배율 다 홀로그램 같이 역광에 잘 안보이네 bongkure9d42 2026.06.15 71 1 🖼️짤/클립 헬문철tv [12] PIXY 2026.06.15 163 5 🖼️짤/클립 이건 과실 몇대몇이지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6.15 151 0 가끔 보면 일반적인 워리어가 럽처 같이 땅 파고 들었다가 덮친단 말이지 [3] bongkure9d42 2026.06.15 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16: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