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기총, C4, 해방자, 가스 지뢰



한때 개발자들이 1티어라며 헐크한테까지 쏴대던 브인센이 왜이렇게 구려진거같지

성능면에서 너프당한건 없는거같은데

최근 나온 총기들 스펙이 좋아지긴 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