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저 대가리든 타이탄 대가리든 워스트 다리든 어지간한 놈들은 두방, 임페는 마빡 한방이라 쓰기 좋고, 죽어도 다시 뽑으면 되서 좋긴함.
근데 이유모를 탄씹이든 뭐든 텀 없이 연사 2발 딱딱 대가리에 박아도 안죽는경우가 있음.
이거 핑 문제임? 차저, 임페는 이런거 별로 없는데 유독 서있는 워스트, 패트롤 타이탄 장거리 사격에서 2-3발씩 박아도 안뒤짐
차저 대가리든 타이탄 대가리든 워스트 다리든 어지간한 놈들은 두방, 임페는 마빡 한방이라 쓰기 좋고, 죽어도 다시 뽑으면 되서 좋긴함.
근데 이유모를 탄씹이든 뭐든 텀 없이 연사 2발 딱딱 대가리에 박아도 안죽는경우가 있음.
이거 핑 문제임? 차저, 임페는 이런거 별로 없는데 유독 서있는 워스트, 패트롤 타이탄 장거리 사격에서 2-3발씩 박아도 안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