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작용 반작용
추천
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마소키
북극곰
나그거없는데
메이페
Protocol
Higurashi_Kagome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복스용 궤레캐 들고다녀야지 ㅋㅋㅋ
[3]
86
0
패치 내역 보는데 개씹갓패치인데?
[3]
119
1
근데 내구댐 일부 버그만 줄여줬네
[2]
41
0
일단 모드 안 빼고 켜지긴하네
62
0
공략/정보
행성 해방에 따라 해금되는 차량 종류가 다름
[25]
478
4
술과 계집을 대령하라 영웅 호걸들의 시간이다
42
0
?????
[2]
75
0
복스가 팩스보다 아래티어라고 생각했구나 얘들.....
[6]
127
0
인센디어리 FRV 서플라이 FRV 드가자~
35
0
일루미닛 새행성 추가됨
101
0
패치내용 뭐임 대체
87
1
신규 MO : 무분별한 대중 행성 2개 해방
[3]
119
0
스팀 업뎃 떳따ㅏㅏㅏㅏㅏ
[1]
113
0
🖼️짤/클립
기가 수류탄의 시대가 오겠어요?
[9]
141
2
뭐?기가 수류탄이 이제 보급으로 2개를 먹는다고?
[1]
99
0
아니 패치 내역만 보면 그냥 갓겜 그 잡채네
69
0
민주갑 쿨타임 있음?
[2]
56
0
공략/정보
Machinery of Oppression: 6.3.0
(Grok 4.3 번역 -> ChatGPT 번역으로 변경)
[92]
2984
29
긴빠이 전면전은 해답이 아닌가
[3]
69
1
🖼️짤/클립
공식채널 모든 게시물 영상이 업데이트 뜸
[3]
154
1
9단계 몇번 돌면서 느낀건데
[1]
83
0
경갑을 입어야하는 이유
[4]
128
0
질문
근접가속추진
[8]
90
0
🖼️짤/클립
작용 반작용
[6]
83
4
🖼️짤/클립
겜삭 마렵구나 애헤야..
[7]
202
5
🖼️짤/클립
사람은 네명인데 머리는 두개
118
0
🖼️짤/클립
이거 망겜이야
[3]
133
2
공략/정보
채권 출시 간격에 대해 알아보자 (~26/06/16)
[36]
1094
22
🖼️짤/클립
교란기네? 그럼 등산을해!
[10]
157
1
🖼️짤/클립
신 근접추진 개웃기네 ㅋㅋ
[19]
225
1
스포어 차저 제외한 차저들 빵딩이 생각보다 판정이 넉넉한데 왜 이리 잘 튕기지
[2]
137
0
임페일러 면상, 다리 속살 비교
[6]
146
0
자고일어나면 뭐 뜨겠지?
[6]
109
0
패치영상 예상
[3]
139
0
다크플루이드 점프팩은 내가 존나게 잘씀
[6]
162
0
🖼️짤/클립
왜 저짤이 나온지 알겠네
[7]
201
1
동부 코만도 든다면 임페일러 스겜각일 것 같음
[18]
193
0
🖼️짤/클립
이 센트리도 나올때 됐는데
[3]
145
0
유튜브에서 헬다2 관련 정보 볼떄 피해야하는 유튜버
[26]
427
1
민주적 행동하러 왔어
[26]
763
16
코만도 좋으면서도 뭔가 뭔가네
[5]
131
0
🖼️짤/클립
오도는120이 맛도리라는거임
[12]
193
0
헬다이버들이 머리빠져라 싸우고있는데
[3]
180
-1
아잇 시발 조명 껴야겠다
[8]
162
0
남부 최남단 달 환경 휴양지 RD-4 진입 막힘
[1]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