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2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근접가속추진 향기킁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4 작성일 2026-06-16 08:00:45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64209 컨픽 안건들이고 쓰는데 100미터 날아가는거면 가속추진 되는거맞긴하지??(얼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흐엉크엉 2026-06-16 09:22:15 답글 하늘보고 쏘면 컨픽 안해도 350m정도는 잘 날아가긴하던데 펼쳐보기▼ 향기킁킁이 2026-06-16 10:18:44 답글 이건또 머선 소리야 ㅋㅋㅋㅋ 펼쳐보기▼ 흐엉크엉 2026-06-16 10:26:26 답글 근접추진다이브 하면서 얼티 쏘는거 말하는 아님? 나도 궁금해서 해봤는데 진짜 엄청 멀리 날아감 펼쳐보기▼ 향기킁킁이 2026-06-16 10:53:38 답글 350M 에 너무 놀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펼쳐보기▼ 흐엉크엉 2026-06-16 10:55:11 답글 q핑찍고 모니터 오른쪽 밑으로 넣으면서 하늘보고 쏘면 진짜 엄청 멀리감... 탄속 땜에 언제 떨어지는지 한참 기다리면 저~ 멀리서 터짐 ㅋㅋ 펼쳐보기▼ 향기킁킁이 2026-06-16 11:08:04 답글 모니터 오른쪽 밑으로 넣는가는게 머선 말이야??...? 펼쳐보기▼ 흐엉크엉 2026-06-16 11:13:00 답글 쏠 목표에 q 핑찍고 그 핑이 모니터 오른쪽 아래로 가게 하늘 쳐다본다는 이야기임ㅋ 멀리 갈수록 더 오른쪽으로 날라가서 펼쳐보기▼ 향기킁킁이 2026-06-16 23:45:59 답글 아아 ㄳㄳ 함 해봐야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일캐넌 데미지 1만 ㅅㅂ ㅋㅋㅋㅋㅋㅋ [4] 시아리아 2026.06.16 186 0 이제 복스용 궤레캐 들고다녀야지 ㅋㅋㅋ [3] 슈에어 2026.06.16 90 0 패치 내역 보는데 개씹갓패치인데? [3] enlxmfflsdis 2026.06.16 121 1 근데 내구댐 일부 버그만 줄여줬네 [2] boll 2026.06.16 43 0 일단 모드 안 빼고 켜지긴하네 드나드나 2026.06.16 63 0 공략/정보 행성 해방에 따라 해금되는 차량 종류가 다름 [25] 유리병캐논 2026.06.16 484 4 술과 계집을 대령하라 영웅 호걸들의 시간이다 RAKUNMAN 2026.06.16 46 0 ????? [2] Protocol 2026.06.16 77 0 복스가 팩스보다 아래티어라고 생각했구나 얘들..... [6] 호두와미카 2026.06.16 130 0 인센디어리 FRV 서플라이 FRV 드가자~ warspirit 2026.06.16 38 0 일루미닛 새행성 추가됨 ㅇㅇ 2026.06.16 104 0 패치내용 뭐임 대체 술이너무좋아 2026.06.16 89 1 신규 MO : 무분별한 대중 행성 2개 해방 [3]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21 0 스팀 업뎃 떳따ㅏㅏㅏㅏㅏ [1] ㅇㅇ (175.209) 2026.06.16 116 0 🖼️짤/클립 기가 수류탄의 시대가 오겠어요? [9] 유리병캐논 2026.06.16 143 2 뭐?기가 수류탄이 이제 보급으로 2개를 먹는다고? [1] 뭐징 2026.06.16 102 0 아니 패치 내역만 보면 그냥 갓겜 그 잡채네 tei21 2026.06.16 70 0 민주갑 쿨타임 있음? [2] 세계유일콩찰잡이 2026.06.16 58 0 공략/정보 Machinery of Oppression: 6.3.0 (Grok 4.3 번역 -> ChatGPT 번역으로 변경) [92] 유리병캐논 2026.06.16 3058 29 긴빠이 전면전은 해답이 아닌가 [3] ㅇㅇ 2026.06.16 72 1 🖼️짤/클립 공식채널 모든 게시물 영상이 업데이트 뜸 [3]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6 156 1 9단계 몇번 돌면서 느낀건데 [1] 나그거없는데 2026.06.16 87 0 경갑을 입어야하는 이유 [4] pigmask 2026.06.16 132 0 질문 근접가속추진 [8] 향기킁킁이 2026.06.16 95 0 🖼️짤/클립 작용 반작용 [6] enlxmfflsdis 2026.06.16 87 4 🖼️짤/클립 겜삭 마렵구나 애헤야.. [7] 나그거없는데 2026.06.16 205 5 🖼️짤/클립 사람은 네명인데 머리는 두개 술이너무좋아 2026.06.16 121 0 🖼️짤/클립 이거 망겜이야 [3] Radian 2026.06.16 134 2 공략/정보 채권 출시 간격에 대해 알아보자 (~26/06/16) [36] 유리병캐논 2026.06.16 1125 22 🖼️짤/클립 교란기네? 그럼 등산을해! [10] 마소키 2026.06.16 161 1 🖼️짤/클립 신 근접추진 개웃기네 ㅋㅋ [19]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229 1 스포어 차저 제외한 차저들 빵딩이 생각보다 판정이 넉넉한데 왜 이리 잘 튕기지 [2] bongkure9d42 2026.06.16 139 0 임페일러 면상, 다리 속살 비교 [6] bongkure9d42 2026.06.16 149 0 자고일어나면 뭐 뜨겠지? [6] 미폭공폭 2026.06.16 110 0 패치영상 예상 [3] SizzFlair 2026.06.16 140 0 다크플루이드 점프팩은 내가 존나게 잘씀 [6] 탁쳐서떨구기 2026.06.16 165 0 🖼️짤/클립 왜 저짤이 나온지 알겠네 [7] 도로롱삣삐 2026.06.16 207 1 동부 코만도 든다면 임페일러 스겜각일 것 같음 [18] bongkure9d42 2026.06.16 197 0 🖼️짤/클립 이 센트리도 나올때 됐는데 [3] 도로롱삣삐 2026.06.16 148 0 유튜브에서 헬다2 관련 정보 볼떄 피해야하는 유튜버 [26]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431 1 민주적 행동하러 왔어 [26] 이샤믈라 2026.06.16 785 16 코만도 좋으면서도 뭔가 뭔가네 [5] 집게사장금고지기 2026.06.16 138 0 🖼️짤/클립 오도는120이 맛도리라는거임 [12]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197 0 헬다이버들이 머리빠져라 싸우고있는데 [3] Siroko 2026.06.16 182 -1 아잇 시발 조명 껴야겠다 [8] Miquella 2026.06.16 1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9: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