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이건 위험해서 못쓸정도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화방차 폭발 레전드임 시발 ㅋㅋㅋㅋ
추천
6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429
작성일
댓글
[19]
글쓰기
Koda_Rocky
BrokentwoEyes
탁쳐서떨구기
뭐징
sTemp
신향
Protocol
유리병캐논
헌병장
메이페
boll
ARCTIC
엔돌핀펌핑
드나드나
셰이드
고양이란마리야
하뉴냐뉴뉴냐냐
리싱스키
Hotbar3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4]
127
0
헬다가 진짜 소니의 희망이 된거냐
[7]
190
0
질문
탑승물 장갑 버프중에서
[2]
130
0
왠일로 화살대가리가 버프를 해줬대
[1]
80
0
일루 주무기 이럽터말고 들거있나
[2]
126
0
보급차량이 나와서 보급캔이 8개이다 그렇다면?
[4]
142
0
아까 글 정정할거 하나 있슴(보급차량)
71
0
차량 조작감 좇되네
[7]
199
0
갓패치래서 오랜만에 보는데
[2]
132
0
화염차 보급차 풀샷띄웠다
[1]
253
1
RD-4 막은 이유가 이거 구만
[1]
221
0
보급차 생기면 이제 1떄처럼 개인용 보급 생긴거 아니냐 ㅋㅋㅋ
98
0
공략/정보
보급 FRV 상자 갯수
[21]
685
6
기가 수류탄 보급량 두 배면?
[7]
148
0
제트팩 이속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
[3]
125
0
공략/정보
화방택시 보급택시 미리 써보기 가능
[14]
481
4
지금 그래픽도 나름 많이 좋아진듯
81
0
기둥 뒤에 숨었는데 차저한테 죽었어요.
71
0
공략/정보
소각이랑 보급 차량
[3]
445
3
내가 좋아하던 로드아웃이
[3]
103
0
공략/정보
펌프 액션 샷건류 상향
[18]
586
5
방금 갑자기 뒤지고 강퇴당함
[7]
163
1
이번 패치에 대한 간단한 소감
[3]
186
1
🖼️짤/클립
화방차 폭발 레전드임 시발 ㅋㅋㅋㅋ
[19]
429
6
뭐냐 전부 다 상향이네
66
0
헬다패치하고 플렌더스가 여자 비명 지르는거 마냥 비명지름
[1]
137
0
기가류탄이 신이되버림
[3]
164
0
방금 일어나서 패치를 봤는데
[7]
242
0
공략/정보
야 씨발 비상
[6]
545
2
현제 캠체인 보상 (스트라타잼 허가)
[7]
219
0
진짜 소니가 빠다들었음?
78
0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나...?
[12]
205
0
상황실 이제 보인다
89
0
화염 내성도 수정해줘
38
1
난 이래도 화살머리를 믿지 못하겠음
[5]
100
-1
아 근데 택시 뭐가 나와도 만족스러울거같은데
97
0
'급여에서 공제'
[6]
215
0
엥...화살머리가 오토마톤의 터렛을 너프하네...
74
0
110 이거 보호막 벗긴 하베스터 1방 컷 나노 ㅋㅋㅋㅋ
[3]
161
1
개10GOAT 패치네
[2]
203
0
뭐지? 이번 패치 뭐지?
[4]
143
0
장비창 맞은편 패널
[4]
148
0
와 상향 패치 무엇
61
0
드디어 그 날이구나...
[1]
133
1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6]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