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에서 150랩이 혼자 하고 있길래 강하 했는데 나오자마자 총쏴서 죽이고 강퇴당함
아마 레벨 낮고 젬도 꼬롬하게 들어서 그런듯


헬이야기) 엑소전문가 채권 거의 다 뚫었다. 이제 신규 나올 때까지 노가다 좀 해야 할 듯
8단에서 150랩이 혼자 하고 있길래 강하 했는데 나오자마자 총쏴서 죽이고 강퇴당함
아마 레벨 낮고 젬도 꼬롬하게 들어서 그런듯


헬이야기) 엑소전문가 채권 거의 다 뚫었다. 이제 신규 나올 때까지 노가다 좀 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