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ㅅㅂ 애로우헤드가 아크수류탄의 사기성능을 알아버리자너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어 뭐야 아크수류탄 왜 킬수뜨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13]
글쓰기
마소키
gon
메이페
gon
메이페
연하님
gon
셰이드
성능좋은아리스
gon
리싱스키
나그거없는데
리싱스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130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118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161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430
0
패치 됐음?
[1]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184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178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117
0
패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12]
361
0
오우
[4]
128
0
다음 민주주의 정거장 이동경로는 바스퀸VIII 행성 확정이다.
[1]
110
0
지형 조사 시행하기가 진짜 날로 먹는 임무네요.
[2]
88
0
일루미닛 미친놈들 해킹했구나
139
0
UI 버그
[13]
155
0
공략/정보
컨트롤 센터 켜짐
[4]
452
1
드디어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를 해줬구나 샴스
[25]
2503
94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13]
118
0
🖼️짤/클립
필드 수류탄 보급으로 기가 수류탄이 4개 차는 짤
[27]
240
1
🖼️짤/클립
럼버러 3m 이내 화염 들어가는거 같아
[8]
135
0
와섹스
[1]
126
0
보급차에 있는 자동포탑 멋대로 재장전 하지 말것!
[8]
243
0
질문
화염센,럼버러 이제 직격딜 들어감?
[4]
165
0
보급 차 불러봤는데
[6]
194
0
🖼️짤/클립
어 뭐야 아크수류탄 왜 킬수뜨냐
[13]
186
0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4]
130
0
헬다가 진짜 소니의 희망이 된거냐
[7]
193
0
질문
탑승물 장갑 버프중에서
[2]
131
0
왠일로 화살대가리가 버프를 해줬대
[1]
82
0
일루 주무기 이럽터말고 들거있나
[2]
128
0
보급차량이 나와서 보급캔이 8개이다 그렇다면?
[4]
145
0
아까 글 정정할거 하나 있슴(보급차량)
74
0
차량 조작감 좇되네
[7]
200
0
갓패치래서 오랜만에 보는데
[2]
135
0
화염차 보급차 풀샷띄웠다
[1]
255
1
RD-4 막은 이유가 이거 구만
[1]
224
0
보급차 생기면 이제 1떄처럼 개인용 보급 생긴거 아니냐 ㅋㅋㅋ
100
0
공략/정보
보급 FRV 상자 갯수
[21]
686
6
기가 수류탄 보급량 두 배면?
[7]
148
0
제트팩 이속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
[3]
127
0
공략/정보
화방택시 보급택시 미리 써보기 가능
[14]
486
4
지금 그래픽도 나름 많이 좋아진듯
83
0
기둥 뒤에 숨었는데 차저한테 죽었어요.
72
0
공략/정보
소각이랑 보급 차량
[3]
449
3
내가 좋아하던 로드아웃이
[3]
108
0
공략/정보
펌프 액션 샷건류 상향
[18]
59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