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다음 민주주의 정거장 이동경로는 바스퀸VIII 행성 확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gon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현재 MO 브리핑 : 센서스 썬더
[4]
368
2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5]
190
0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10]
185
0
궤도스잼 솔직히 더 상향해주길 원함.
[5]
115
1
보급차 영구지급일까?
[6]
214
0
이제 보급팩이 버그전 1황인거같은데??
[8]
211
0
이런 바보같은 청년에게도 정당한 권리를 요청할수 있을까요?
[37]
1081
36
이게 망호가 없네....
[1]
46
0
이글 110m 개좋아졌네.
[6]
277
1
6월 16일 주요명령 무수한 굉음
[1]
185
0
내 조준경 돌려줘요
[2]
133
0
보급차량 존나 좋노
[6]
236
0
오 뭐야 이제 차량들 해금 된거야?
[3]
142
0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129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118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161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430
0
패치 됐음?
[1]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183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175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117
0
패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12]
361
0
오우
[4]
128
0
다음 민주주의 정거장 이동경로는 바스퀸VIII 행성 확정이다.
[1]
109
0
지형 조사 시행하기가 진짜 날로 먹는 임무네요.
[2]
88
0
일루미닛 미친놈들 해킹했구나
139
0
UI 버그
[13]
155
0
공략/정보
컨트롤 센터 켜짐
[4]
449
1
드디어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를 해줬구나 샴스
[25]
2500
94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13]
117
0
🖼️짤/클립
필드 수류탄 보급으로 기가 수류탄이 4개 차는 짤
[27]
240
1
🖼️짤/클립
럼버러 3m 이내 화염 들어가는거 같아
[8]
135
0
와섹스
[1]
126
0
보급차에 있는 자동포탑 멋대로 재장전 하지 말것!
[8]
243
0
질문
화염센,럼버러 이제 직격딜 들어감?
[4]
164
0
보급 차 불러봤는데
[6]
194
0
🖼️짤/클립
어 뭐야 아크수류탄 왜 킬수뜨냐
[13]
186
0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4]
130
0
헬다가 진짜 소니의 희망이 된거냐
[7]
193
0
질문
탑승물 장갑 버프중에서
[2]
131
0
왠일로 화살대가리가 버프를 해줬대
[1]
82
0
일루 주무기 이럽터말고 들거있나
[2]
128
0
보급차량이 나와서 보급캔이 8개이다 그렇다면?
[4]
145
0
아까 글 정정할거 하나 있슴(보급차량)
73
0
차량 조작감 좇되네
[7]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