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 120mm 포격이 개떡상하고 쿨이 192초인데


궤정타 1발짜리가  96초....솔직히 60초로 해줘야하지않나 싶다.



그리고 궤도공중폭발이 아직도 일장관임.

이럽터가 초창기 착탄폭발탄환이 궤공폭을 딜이라 말도안되게 강했고 게다가 중장갑 관통임.


궤도개틀링이 중장관인데 궤도공중폭발은 왜 일장관인지 이해가 안감. 중장갑관통으로 상향해야함.

함선업글중에 궤도 탄환 1회 더 발사하는거 영향받게해야함.



궤도레이저  아직까지 사용횟수제한 3회인데 딜량이 처참하다고 생각함.

철거력 최고인거는 이해함.  근데 그게 다임.


철거할려고 던졌는데 적유닛이 많으면 무용지물될때도 많음. 잡는데 한세월임.

오토마톤에 헐크나 탱크만 몇개있어도 제조기 철거 못하고 끝날떄가 많음.

버그전에선은 버그굴을 인식도 못하고  오토마톤이나 일루미닛처럼 철거로 활용하기가 안됨.


3회 제한인데 딜량도 화끈해야한다고 생각함. 필살기 느낌으로.  제한시간동안 진짜 모든걸 사라지게 한다는 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