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할때 장전되는거 보셈 ㅋㅋㅋ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메이페
아름드리나무
유리병캐논
KIRAEYA
성능좋은아리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황금마차 밥차 이러고 있네 ㅋㅋ
[3]
223
0
🖼️짤/클립
이걸 왜못건너 ㅅㅂ
[7]
175
0
뭐고 보급차 이거 보급팩도 채워주네
[11]
240
0
🖼️짤/클립
이것도 낭만이지
[2]
112
0
🖼️짤/클립
이건 왜 안넣은거야??
[6]
155
0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9]
108
0
110매커니즘? 어케되지?
[11]
182
0
이거 화면이 왤케 뿌얘?? 원래 안이랬는데
[2]
84
0
그래도 이글110 로켓 롤백되어서 오캐 들고 다닐 맛 나겠다 이제
[4]
174
0
근데 의외로 그냥 젬 풀어버리네
[2]
183
0
보급 차량 코만도 미션에서 많이 쓸 듯
62
0
이씨발!!!!!!!!!!!!!!할수있는새끼들이잖아 니네들!!!!!!!!!!!!!!!!!!!!!!!!!!!!!!!
[3]
211
0
확실히 자동차운전이 좀 존득해진거같음
78
0
화염차량 자폭 철거력 50 예상
[11]
226
0
질문
채권 추천점
[8]
138
0
이글 로켓 대전차 성능 엄청 좋아졌네
[1]
112
0
이제 기관총이랑 중기관총은
[2]
149
0
이글 110
[2]
103
0
헬망호
업데이트 한 김에 뮁호........4/4
[6]
82
0
소각차는 버리는걸로
[8]
186
0
이글110 버프덕에 잡몹특화 로드아웃에 대전차도 낭낭하게 챙겨질 수 있네
[5]
181
0
🖼️짤/클립
얘들아 관심 좀 줘
[15]
222
0
공략/정보
현재 MO 브리핑 : 센서스 썬더
[4]
369
2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5]
190
0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10]
185
0
궤도스잼 솔직히 더 상향해주길 원함.
[5]
116
1
보급차 영구지급일까?
[6]
215
0
이제 보급팩이 버그전 1황인거같은데??
[8]
212
0
이런 바보같은 청년에게도 정당한 권리를 요청할수 있을까요?
[37]
1081
36
이게 망호가 없네....
[1]
46
0
이글 110m 개좋아졌네.
[6]
277
1
6월 16일 주요명령 무수한 굉음
[1]
185
0
내 조준경 돌려줘요
[2]
133
0
보급차량 존나 좋노
[6]
237
0
오 뭐야 이제 차량들 해금 된거야?
[3]
143
0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130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118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161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430
0
패치 됐음?
[1]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184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177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117
0
패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12]
361
0
오우
[4]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