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얘들아 관심 좀 줘 마소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23 작성일 2026-06-16 12:06:01 수정일 2026-06-16 12:07:58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90783 방어 걸린 행성이 2개인데 아무도관심이없어다들 신규차량에 관심만있고ㅋㅋㅋㅋㅋㅋ추가 : 근대 저기 2곳 따이면 엑소스톰 걸릴꺼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뭐징 2026-06-16 12:06:24 답글 킹치만 행성이 부숴지든 말든 우린 차량만 잘 뽑히면 그만인걸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06:49 답글 그것도 맞긴해ㅋㅋㅋㅋ 펼쳐보기▼ 뭐징 2026-06-16 12:08:33 답글 슈퍼지구의 슈퍼 시민 ㅈ까라해 우린 우리 페라리가 잘 뽑혔냐 그게 문제임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09:06 답글 아르카나쉐도우 2026-06-16 12:07:56 답글 솔직히 알빠 아니라고 생각해요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08:52 답글 말랑키위 2026-06-16 12:09:30 답글 일루미닛이 순수노잼이라 관심없는듯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11:51 답글 메이페 2026-06-16 12:09:42 답글 새로운 장난감이 손에 들어왔는데 알빠노 ㅋㅋ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11:43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2:09:42 답글 황금마차 보급트럭 있는 행성만 따면 될듯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11:38 답글 셰이드 2026-06-16 12:37:23 답글 오랜만에 신규 스트라타젬이 풀리는데 저길 신경쓸수 있을까 ㅋㅋㅋ 펼쳐보기▼ 마소키 2026-06-16 12:41:01 답글 laffey 2026-06-17 08:09:4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차량 성능이 바뀐거같음 [11] ㅇㅇ 2026.06.16 270 3 공략/정보 패치 큰것들 요약 영상 [18]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815 4 ㅋㅋ 황금마차 밥차 이러고 있네 ㅋㅋ [3] ㅇㅇ 2026.06.16 227 0 🖼️짤/클립 이걸 왜못건너 ㅅㅂ [7] gon 2026.06.16 177 0 뭐고 보급차 이거 보급팩도 채워주네 [11]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2 0 🖼️짤/클립 이것도 낭만이지 [2] Radian 2026.06.16 116 0 🖼️짤/클립 이건 왜 안넣은거야?? [6] gon 2026.06.16 158 0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6.06.16 111 0 110매커니즘? 어케되지? [11] ㅇㅇ 2026.06.16 184 0 이거 화면이 왤케 뿌얘?? 원래 안이랬는데 [2] 띳띠띳띠 2026.06.16 86 0 그래도 이글110 로켓 롤백되어서 오캐 들고 다닐 맛 나겠다 이제 [4] 대나무빨대 2026.06.16 180 0 근데 의외로 그냥 젬 풀어버리네 [2] ㅇㅇ 2026.06.16 187 0 보급 차량 코만도 미션에서 많이 쓸 듯 농빵 2026.06.16 65 0 이씨발!!!!!!!!!!!!!!할수있는새끼들이잖아 니네들!!!!!!!!!!!!!!!!!!!!!!!!!!!!!!! [3] 띳띠띳띠 2026.06.16 214 0 확실히 자동차운전이 좀 존득해진거같음 대나무빨대 2026.06.16 79 0 화염차량 자폭 철거력 50 예상 [11] 시아리아 2026.06.16 228 0 질문 채권 추천점 [8] 비수기개구리 2026.06.16 142 0 이글 로켓 대전차 성능 엄청 좋아졌네 [1] 농빵 2026.06.16 113 0 이제 기관총이랑 중기관총은 [2] boll 2026.06.16 153 0 이글 110 [2] ㅇㅇ 2026.06.16 104 0 헬망호 업데이트 한 김에 뮁호........4/4 [6] BB 2026.06.16 83 0 소각차는 버리는걸로 [8] 대나무빨대 2026.06.16 189 0 이글110 버프덕에 잡몹특화 로드아웃에 대전차도 낭낭하게 챙겨질 수 있네 [5] SA_DU 2026.06.16 186 0 🖼️짤/클립 얘들아 관심 좀 줘 [15] 마소키 2026.06.16 223 0 공략/정보 현재 MO 브리핑 : 센서스 썬더 [4]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71 2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98 0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10] Not 2026.06.16 188 0 궤도스잼 솔직히 더 상향해주길 원함. [5] boll 2026.06.16 121 1 보급차 영구지급일까? [6] 인철잉 2026.06.16 217 0 이제 보급팩이 버그전 1황인거같은데?? [8] 유리병캐논 2026.06.16 215 0 이런 바보같은 청년에게도 정당한 권리를 요청할수 있을까요? [37]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1097 36 이게 망호가 없네.... [1] 대나무빨대 2026.06.16 48 0 이글 110m 개좋아졌네. [6] boll 2026.06.16 281 1 6월 16일 주요명령 무수한 굉음 [1] 심연소설 2026.06.16 187 0 내 조준경 돌려줘요 [2] 도민권 2026.06.16 135 0 보급차량 존나 좋노 [6] 나그거없는데 2026.06.16 238 0 오 뭐야 이제 차량들 해금 된거야? [3] 대나무빨대 2026.06.16 144 0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RAKUNMAN 2026.06.16 131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Protocol 2026.06.16 122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뭐징 2026.06.16 164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아름드리나무 2026.06.16 433 0 패치 됐음? [1] 농빵 2026.06.16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babu 2026.06.16 185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심연소설 2026.06.16 197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질문에답해주면좋아함 2026.06.16 1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