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드 재장전 삭제하고 스털워트마냥 그냥 무빙재장전으로 해야함.



주무기, 보조무기, 지원무기 대물소총같은것들도


이제 슬라이딩이나 점프하면서 재장전되는데


이 두새키들은 여전히 답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