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건 왜 안넣은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ㅇㅇ (36.39)
삭제
수정
ㅇㅇ
잿빛장작
ㅇㅇ
마소키
laffe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센트리 체력 버프 요약
[7]
326
2
가스독 뭔가 뭔가네
[2]
79
0
패치했다길래 왔는데 배낭재장전 개선은 없네
[4]
291
1
보급차랑 개념패치 소식 듣고 해동했다
113
0
🖼️짤/클립
나 홀로 교통사고
[1]
110
0
이제 남은거는
[15]
230
4
화염차 폭발 철거력 50이라는 글이 보이는데
[7]
229
0
🖼️짤/클립
화염차 좀 많이 무겁나 보네
[10]
227
0
패치 보고 있는데 드디어 정상화를 좀 하냐...
92
0
와 머임 업데이트해서 갓겜됨???
102
0
탈출지에 있으면 안되는것
[2]
99
0
헬다 잠깐 관둘까 했는데
[8]
183
0
근데 화염차 느린거 난 이해 갈 것 같음
[10]
191
0
?? 런닝 뛰고왔더니 왜 갓겜됨?
69
0
질문
갑옷패시브 [포위준비완료]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5]
161
0
이제 극한의 서포터 가능해짐
[6]
136
0
frv들은 이번 명령 보상이 아님
[10]
247
1
이거 차량 성능이 바뀐거같음
[11]
270
3
공략/정보
패치 큰것들 요약 영상
[18]
796
4
ㅋㅋ 황금마차 밥차 이러고 있네 ㅋㅋ
[3]
223
0
🖼️짤/클립
이걸 왜못건너 ㅅㅂ
[7]
176
0
뭐고 보급차 이거 보급팩도 채워주네
[11]
240
0
🖼️짤/클립
이것도 낭만이지
[2]
113
0
🖼️짤/클립
이건 왜 안넣은거야??
[6]
156
0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9]
109
0
110매커니즘? 어케되지?
[11]
182
0
이거 화면이 왤케 뿌얘?? 원래 안이랬는데
[2]
85
0
그래도 이글110 로켓 롤백되어서 오캐 들고 다닐 맛 나겠다 이제
[4]
174
0
근데 의외로 그냥 젬 풀어버리네
[2]
184
0
보급 차량 코만도 미션에서 많이 쓸 듯
62
0
이씨발!!!!!!!!!!!!!!할수있는새끼들이잖아 니네들!!!!!!!!!!!!!!!!!!!!!!!!!!!!!!!
[3]
212
0
확실히 자동차운전이 좀 존득해진거같음
79
0
화염차량 자폭 철거력 50 예상
[11]
227
0
질문
채권 추천점
[8]
139
0
이글 로켓 대전차 성능 엄청 좋아졌네
[1]
112
0
이제 기관총이랑 중기관총은
[2]
150
0
이글 110
[2]
104
0
헬망호
업데이트 한 김에 뮁호........4/4
[6]
82
0
소각차는 버리는걸로
[8]
187
0
이글110 버프덕에 잡몹특화 로드아웃에 대전차도 낭낭하게 챙겨질 수 있네
[5]
181
0
🖼️짤/클립
얘들아 관심 좀 줘
[15]
222
0
공략/정보
현재 MO 브리핑 : 센서스 썬더
[4]
369
2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5]
191
0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10]
186
0
궤도스잼 솔직히 더 상향해주길 원함.
[5]
1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