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No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5 작성일 2026-06-16 11:59:18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89991 이동차량+보급8개+센트리 를 잼1칸으로 쓰기에는 넘 사기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6-06-16 12:01:10 답글 근데 차량 자체가 픽률이 낮아서.... 펼쳐보기▼ Not 2026-06-16 12:03:16 답글 스플릿 하기 좋아하는 유저들한텐 최고의 차량일듯 보급차량만있어도 대전차들고다녀도 걱정없고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6-06-16 12:03:52 답글 완전한 스텔스에 집착만 안 하면 진짜 좋을 듯 펼쳐보기▼ Not 2026-06-16 12:06:12 답글 Protocol 2026-06-16 12:02:53 답글 *수정됨 잘 모는 사람 기준 보급 잘 안 되던 스피어 탄환만 생각해도 개사기 그 자체임 차량 보조석에서 몸 내밀고 장전하고 각 맞춰서 쏘고 튀고 보급 먹고 그렇게만 해도 생존률은 비약적으로 늘어나서... 펼쳐보기▼ Not 2026-06-16 12:06:07 답글 보급8개부터 이미 대전차무기가 득보는 구조가되부렀슴 펼쳐보기▼ Protocol 2026-06-16 12:06:44 답글 사실상 잼 1칸 써서 보급8개짜리 이동장전 사격 가능한 기물이니 ㄹㅇ... 펼쳐보기▼ Not 2026-06-16 12:07:43 답글 +대전차 장전할때도 걱정없이 주변 엄호해주는 센트리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6-16 12:39:44 답글 스플릿 유저인데 기존차가 이동외에 딱히라서 그냥 산소갑 꼈는데 보급 준다면야 기꺼이 쓰지 펼쳐보기▼ Not 2026-06-16 12:49:49 답글 터지는 리스크 감수한다해도 메리트가 커서 포기할 이유가없긴해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이걸 왜못건너 ㅅㅂ [7] gon 2026.06.16 175 0 뭐고 보급차 이거 보급팩도 채워주네 [11] 레오파르트2AX 2026.06.16 240 0 🖼️짤/클립 이것도 낭만이지 [2] Radian 2026.06.16 112 0 🖼️짤/클립 이건 왜 안넣은거야?? [6] gon 2026.06.16 155 0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6.06.16 108 0 110매커니즘? 어케되지? [11] ㅇㅇ 2026.06.16 182 0 이거 화면이 왤케 뿌얘?? 원래 안이랬는데 [2] 띳띠띳띠 2026.06.16 84 0 그래도 이글110 로켓 롤백되어서 오캐 들고 다닐 맛 나겠다 이제 [4] 대나무빨대 2026.06.16 174 0 근데 의외로 그냥 젬 풀어버리네 [2] ㅇㅇ 2026.06.16 183 0 보급 차량 코만도 미션에서 많이 쓸 듯 농빵 2026.06.16 62 0 이씨발!!!!!!!!!!!!!!할수있는새끼들이잖아 니네들!!!!!!!!!!!!!!!!!!!!!!!!!!!!!!! [3] 띳띠띳띠 2026.06.16 211 0 확실히 자동차운전이 좀 존득해진거같음 대나무빨대 2026.06.16 78 0 화염차량 자폭 철거력 50 예상 [11] 시아리아 2026.06.16 226 0 질문 채권 추천점 [8] 비수기개구리 2026.06.16 138 0 이글 로켓 대전차 성능 엄청 좋아졌네 [1] 농빵 2026.06.16 112 0 이제 기관총이랑 중기관총은 [2] boll 2026.06.16 149 0 이글 110 [2] ㅇㅇ 2026.06.16 103 0 헬망호 업데이트 한 김에 뮁호........4/4 [6] BB 2026.06.16 82 0 소각차는 버리는걸로 [8] 대나무빨대 2026.06.16 186 0 이글110 버프덕에 잡몹특화 로드아웃에 대전차도 낭낭하게 챙겨질 수 있네 [5] SA_DU 2026.06.16 181 0 🖼️짤/클립 얘들아 관심 좀 줘 [15] 마소키 2026.06.16 222 0 공략/정보 현재 MO 브리핑 : 센서스 썬더 [4] 기인두부깨기 2026.06.16 369 2 몸던지면서 장전 존나 편하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6.16 191 0 보급차량 일반 스타잼으로 나오면 밸런스 인플레 박살날듯 [10] Not 2026.06.16 185 0 궤도스잼 솔직히 더 상향해주길 원함. [5] boll 2026.06.16 116 1 보급차 영구지급일까? [6] 인철잉 2026.06.16 215 0 이제 보급팩이 버그전 1황인거같은데?? [8] 유리병캐논 2026.06.16 212 0 이런 바보같은 청년에게도 정당한 권리를 요청할수 있을까요? [37]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1081 36 이게 망호가 없네.... [1] 대나무빨대 2026.06.16 46 0 이글 110m 개좋아졌네. [6] boll 2026.06.16 277 1 6월 16일 주요명령 무수한 굉음 [1] 심연소설 2026.06.16 185 0 내 조준경 돌려줘요 [2] 도민권 2026.06.16 133 0 보급차량 존나 좋노 [6] 나그거없는데 2026.06.16 237 0 오 뭐야 이제 차량들 해금 된거야? [3] 대나무빨대 2026.06.16 143 0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RAKUNMAN 2026.06.16 130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Protocol 2026.06.16 118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뭐징 2026.06.16 161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아름드리나무 2026.06.16 430 0 패치 됐음? [1] 농빵 2026.06.16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babu 2026.06.16 184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심연소설 2026.06.16 177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질문에답해주면좋아함 2026.06.16 117 0 패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12] 안아줘요 2026.06.16 361 0 오우 [4] 드나드나 2026.06.16 128 0 다음 민주주의 정거장 이동경로는 바스퀸VIII 행성 확정이다. [1] 심연소설 2026.06.16 11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6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