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화염센,럼버러 이제 직격딜 들어감? jjjy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2026-06-16 10:47:47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82122 ㅈㄱㄴ 예전엔 직격딜 없었는데 이젠 딜 들가나요 패치노트엔 3미터 안쪽은 불도 안붙는거 고쳤다는 말밖에 없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ARCTIC 2026-06-16 10:51:20 답글 3m이내 피해 들어가게 바꿧다고 나와있음 펼쳐보기▼ jjjys 2026-06-16 10:52:37 답글 근데 원래는 3미터 안쪽은 불도 안붙도 3미터 밖은 직격딜만 없고 불만 붙었는데 어케 바뀐건지 궁금함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6 10:55:07 답글 들어가더라 펼쳐보기▼ jjjys 2026-06-16 10:58:41 답글 오 마참내 ㄱㅅㄱㅅ 기름 다 뒤졌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차량 존나 좋노 [6] 나그거없는데 2026.06.16 236 0 오 뭐야 이제 차량들 해금 된거야? [3] 대나무빨대 2026.06.16 142 0 밥차 이거 보급 한개 남으면 삐용삐용 하고 알려주네 [2] RAKUNMAN 2026.06.16 129 0 샴스 의도치 않은 버프 Protocol 2026.06.16 118 0 개인적인 일루미닛 최고의 보조무기 [3] 뭐징 2026.06.16 161 0 공략/정보 직접 써본 차량 속도, 장갑 정보 [7] 아름드리나무 2026.06.16 430 0 패치 됐음? [1] 농빵 2026.06.16 79 0 신채권 언제 나오는지 알려줬나? [5] babu 2026.06.16 184 0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컨트롤 센터 버그를 보면... [2] 심연소설 2026.06.16 175 0 접고있었는데 드디어 스웨덴인들이 일을 한건가? [4] 질문에답해주면좋아함 2026.06.16 117 0 패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12] 안아줘요 2026.06.16 361 0 오우 [4] 드나드나 2026.06.16 128 0 다음 민주주의 정거장 이동경로는 바스퀸VIII 행성 확정이다. [1] 심연소설 2026.06.16 110 0 지형 조사 시행하기가 진짜 날로 먹는 임무네요. [2] 신향 2026.06.16 88 0 일루미닛 미친놈들 해킹했구나 인철잉 2026.06.16 139 0 UI 버그 [13] 케디건 2026.06.16 155 0 공략/정보 컨트롤 센터 켜짐 [4] 유리병캐논 2026.06.16 450 1 드디어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를 해줬구나 샴스 [25] Amolabish 2026.06.16 2501 94 헬망호 무사고 41일차 망호 [마감] [13] 유리병캐논 2026.06.16 117 0 🖼️짤/클립 필드 수류탄 보급으로 기가 수류탄이 4개 차는 짤 [27] 유리병캐논 2026.06.16 240 1 🖼️짤/클립 럼버러 3m 이내 화염 들어가는거 같아 [8] 유리병캐논 2026.06.16 135 0 와섹스 [1] 인철잉 2026.06.16 126 0 보급차에 있는 자동포탑 멋대로 재장전 하지 말것! [8] 디스아너 2026.06.16 243 0 질문 화염센,럼버러 이제 직격딜 들어감? [4] jjjys 2026.06.16 164 0 보급 차 불러봤는데 [6] 뭐징 2026.06.16 194 0 🖼️짤/클립 어 뭐야 아크수류탄 왜 킬수뜨냐 [13] gon 2026.06.16 186 0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4]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130 0 헬다가 진짜 소니의 희망이 된거냐 [7] ㅇㅇㅇㅇ 2026.06.16 193 0 질문 탑승물 장갑 버프중에서 [2]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131 0 왠일로 화살대가리가 버프를 해줬대 [1] 뻐킹해당국가 2026.06.16 82 0 일루 주무기 이럽터말고 들거있나 [2] 임시직 2026.06.16 128 0 보급차량이 나와서 보급캔이 8개이다 그렇다면? [4] BrokentwoEyes 2026.06.16 145 0 아까 글 정정할거 하나 있슴(보급차량) 시아리아 2026.06.16 74 0 차량 조작감 좇되네 [7]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200 0 갓패치래서 오랜만에 보는데 [2] 캐르 2026.06.16 134 0 화염차 보급차 풀샷띄웠다 [1] 기인두부깨기 2026.06.16 255 1 RD-4 막은 이유가 이거 구만 [1] bongkure9d42 2026.06.16 224 0 보급차 생기면 이제 1떄처럼 개인용 보급 생긴거 아니냐 ㅋㅋㅋ RAKUNMAN 2026.06.16 100 0 공략/정보 보급 FRV 상자 갯수 [21]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686 6 기가 수류탄 보급량 두 배면? [7] 신향 2026.06.16 148 0 제트팩 이속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 [3] 아름드리나무 2026.06.16 127 0 공략/정보 화방택시 보급택시 미리 써보기 가능 [14] 유리병캐논 2026.06.16 486 4 지금 그래픽도 나름 많이 좋아진듯 enlxmfflsdis 2026.06.16 83 0 기둥 뒤에 숨었는데 차저한테 죽었어요. 신향 2026.06.16 72 0 공략/정보 소각이랑 보급 차량 [3] Koda_Rocky 2026.06.16 449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1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