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나...? sTem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4 작성일 2026-06-16 09:52:30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76077 패치가 대부분 상향이라고?거기다 모드도 거의 다 살아있다고??통합본 수리 작업 안해도 된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Koda_Rocky 2026-06-16 09:53:28 답글 소니 덕분임 딴거 다망해서 헬다열심히 키운다 했잖아 펼쳐보기▼ sTemp 2026-06-16 09:53:59 답글 마소키 2026-06-16 09:54:02 답글 갑자기 정상적인 일을해서 기분좋음 반 당황스러움 반 펼쳐보기▼ sTemp 2026-06-16 09:54:34 답글 ㄹㅇ 이러다가 또 뭔 개트롤을 할까 두려울 정도야... 펼쳐보기▼ gon 2026-06-16 09:54:22 답글 엥 상향을함? 펼쳐보기▼ sTemp 2026-06-16 09:54:48 답글 패치노트 보면 상향 상향 또 상향임 ㅇㅇ 펼쳐보기▼ gon 2026-06-16 10:04:21 답글 다음에 무슨짓을하려고...!! 펼쳐보기▼ sTemp 2026-06-16 10:05:47 답글 일단 버프 떡칠됐으니 즐겨...! 펼쳐보기▼ 셰이드 2026-06-16 10:10:53 답글 일단 버프 떡칠 했으니 즐겨라. 뒤에 뭔 짓을 할지 모르겠지만 말야 펼쳐보기▼ sTemp 2026-06-16 10:11:27 답글 미소노_미카 2026-06-18 02:14:16 답글 sTemp 2026-06-18 11:09:0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갓패치래서 오랜만에 보는데 [2] 캐르 2026.06.16 132 0 화염차 보급차 풀샷띄웠다 [1] 기인두부깨기 2026.06.16 253 1 RD-4 막은 이유가 이거 구만 [1] bongkure9d42 2026.06.16 221 0 보급차 생기면 이제 1떄처럼 개인용 보급 생긴거 아니냐 ㅋㅋㅋ RAKUNMAN 2026.06.16 98 0 공략/정보 보급 FRV 상자 갯수 [21]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685 6 기가 수류탄 보급량 두 배면? [7] 신향 2026.06.16 148 0 제트팩 이속 많이 늘어난 것 같은데 [3] 아름드리나무 2026.06.16 125 0 공략/정보 화방택시 보급택시 미리 써보기 가능 [14] 유리병캐논 2026.06.16 481 4 지금 그래픽도 나름 많이 좋아진듯 enlxmfflsdis 2026.06.16 81 0 기둥 뒤에 숨었는데 차저한테 죽었어요. 신향 2026.06.16 71 0 공략/정보 소각이랑 보급 차량 [3] Koda_Rocky 2026.06.16 445 3 내가 좋아하던 로드아웃이 [3] 탁쳐서떨구기 2026.06.16 103 0 공략/정보 펌프 액션 샷건류 상향 [18] 유리병캐논 2026.06.16 586 5 방금 갑자기 뒤지고 강퇴당함 [7] charinho 2026.06.16 163 1 이번 패치에 대한 간단한 소감 [3] 심연소설 2026.06.16 186 1 🖼️짤/클립 화방차 폭발 레전드임 시발 ㅋㅋㅋㅋ [19]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429 6 뭐냐 전부 다 상향이네 Ibuprofen 2026.06.16 66 0 헬다패치하고 플렌더스가 여자 비명 지르는거 마냥 비명지름 [1] 뭐징 2026.06.16 137 0 기가류탄이 신이되버림 [3]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164 0 방금 일어나서 패치를 봤는데 [7] 첫번째_수호자 2026.06.16 242 0 공략/정보 야 씨발 비상 [6] Koda_Rocky 2026.06.16 545 2 현제 캠체인 보상 (스트라타잼 허가) [7] Koda_Rocky 2026.06.16 219 0 진짜 소니가 빠다들었음? 시아리아 2026.06.16 78 0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나...? [12] sTemp 2026.06.16 204 0 상황실 이제 보인다 아름드리나무 2026.06.16 89 0 화염 내성도 수정해줘 이카니티 2026.06.16 38 1 난 이래도 화살머리를 믿지 못하겠음 [5] 심연소설 2026.06.16 100 -1 아 근데 택시 뭐가 나와도 만족스러울거같은데 ㅇㅇ 2026.06.16 97 0 '급여에서 공제' [6] ㅇㅇ 2026.06.16 215 0 엥...화살머리가 오토마톤의 터렛을 너프하네... 심연소설 2026.06.16 74 0 110 이거 보호막 벗긴 하베스터 1방 컷 나노 ㅋㅋㅋㅋ [3] RAKUNMAN 2026.06.16 161 1 개10GOAT 패치네 [2] bongkure9d42 2026.06.16 203 0 뭐지? 이번 패치 뭐지? [4] wwasdwd 2026.06.16 143 0 장비창 맞은편 패널 [4] ㅇㅇ 2026.06.16 148 0 와 상향 패치 무엇 델시 2026.06.16 61 0 드디어 그 날이구나... [1] 심연소설 2026.06.16 133 1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6]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106 0 근데 이쯤이면 학습됐긴함 enlxmfflsdis 2026.06.16 58 0 확실히 애헤가 일을 안 하는 건 아닌 거 같음 [8] 김밥옆구리 2026.06.16 165 1 크악 내눈 [7] Radian 2026.06.16 113 5 갑자기 상향패치를 해주네 [1] ㅇㅇ 2026.06.16 96 0 도시맵 미션에서 헬밤으로 터트려야하는 [5] ㅇㅇ 2026.06.16 69 0 아 이제 짤녀 망호 열어야겠다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44 0 게임 정상화 기념으로 망호 파면 옴?? [1] enlxmfflsdis 2026.06.16 35 0 차량보급팩이 8개면 와 시발ㅋㅋ [3] enlxmfflsdis 2026.06.16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6-16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