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게임 정상화 기념으로 망호 파면 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5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잿빛장작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야 씨발 비상
[6]
545
2
현제 캠체인 보상 (스트라타잼 허가)
[7]
219
0
진짜 소니가 빠다들었음?
78
0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나...?
[12]
205
0
상황실 이제 보인다
89
0
화염 내성도 수정해줘
38
1
난 이래도 화살머리를 믿지 못하겠음
[5]
100
-1
아 근데 택시 뭐가 나와도 만족스러울거같은데
97
0
'급여에서 공제'
[6]
215
0
엥...화살머리가 오토마톤의 터렛을 너프하네...
74
0
110 이거 보호막 벗긴 하베스터 1방 컷 나노 ㅋㅋㅋㅋ
[3]
161
1
개10GOAT 패치네
[2]
203
0
뭐지? 이번 패치 뭐지?
[4]
143
0
장비창 맞은편 패널
[4]
148
0
와 상향 패치 무엇
61
0
드디어 그 날이구나...
[1]
133
1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6]
106
0
근데 이쯤이면 학습됐긴함
58
0
확실히 애헤가 일을 안 하는 건 아닌 거 같음
[8]
165
1
크악 내눈
[7]
113
5
갑자기 상향패치를 해주네
[1]
97
0
도시맵 미션에서 헬밤으로 터트려야하는
[5]
69
0
아 이제 짤녀 망호 열어야겠다
44
0
게임 정상화 기념으로 망호 파면 옴??
[1]
35
0
차량보급팩이 8개면 와 시발ㅋㅋ
[3]
141
0
보급 차량 보급팩 갯수
[6]
135
1
보급차 보급 수량 8개!!!!!!!
[4]
202
1
이거 캠페인 보상으로 내주려나보구나
[7]
172
0
🖼️짤/클립
B-1 보급팩으로 기가 수류탄 2개가 채워지는 짤
[14]
175
3
'모든 투척무기 의미있게 상향'
[7]
192
3
기가 이거 보급 팩 메면 효율 장난 아니겟네;
[8]
118
1
하나는 화염차고 하나는 구급차임?
[1]
116
0
🖼️짤/클립
팩스 이새끼 뭐임?
[2]
108
0
사랑한다 120!!
[4]
145
1
이글기총은 웃고있다
59
0
밥안줘새끼들이왠일이냐
38
0
헬다2에서 시즈메크 어떻게 구현될까?
[5]
138
1
모드 폭파 보고서
[3]
133
0
제미나이 프로로 만든 이번 패치내용
[1]
287
0
충격소이 5발이 진짜 야르네 어흐
57
0
일단 숨 다시 쉬어도 되겠다
[4]
113
1
본인 기준 아주 맘에 드는 패치 항목 몇가지
100
1
복스가 팩스보다 어케 아랫티어야
[2]
115
0
알파 헌터 너프라고..?
[8]
150
1
로켓포트의 시대가 오나요?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