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패치 내용 보고 싱글벙글 했던 게 이번이 처음인 거 같은데

게다가 이 정도로 유저 친화적인 대규모 밸런스 패치를 한 것도 거의 처음인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얘네는 왜 지들이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어필을 안함?

뭐 컨텐츠 패치 같은 경우에는 게임 특성상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안 알려줘도 납득이 가는데

이런 밸런스 패치, 버그 수정, 최적화 패치 하고 있다는 걸 우리한테도 좀 알려줘야

일을 하고 있는지 휴가를 간 건지 알 수가 있어야지;;


아무튼 내일 종강인데 종강하는대로 바로 새벽까지 강하 갈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