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보급차 보급 수량 8개!!!!!!! warspirit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1 작성일 2026-06-16 09:32:17 https://arca.live/b/helldivers2/173973935 옆동네발 정보임.보급차는 4인승이고 보급팩처럼 꺼내먹을수있음.보급팩 8개!!!!화염차는 3인승임(운전석 보조석 사수석)화방에 뎀지 안받는건 아님터지면 화려하게 폭발해서 탑승자 즉사한다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잿빛장작 2026-06-16 09:33:51 답글 이제 헬밤과 c4를 붙여서 너프해 보시지 메타를 할때가 왔군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6-06-16 09:34:29 답글 당연히 보급팩이 정배지 르고 생각했는데 화려하게 폭발한다니 이건 못참는데 펼쳐보기▼ 드나드나 2026-06-16 09:34:35 답글 이제 보급팩 맨놈 와서 혼자 4개 처먹고 가는 거 볼 수 있나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6-06-16 09:38:0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나...? [12] sTemp 2026.06.16 203 0 상황실 이제 보인다 아름드리나무 2026.06.16 88 0 화염 내성도 수정해줘 이카니티 2026.06.16 38 1 난 이래도 화살머리를 믿지 못하겠음 [5] 심연소설 2026.06.16 100 -1 아 근데 택시 뭐가 나와도 만족스러울거같은데 ㅇㅇ 2026.06.16 97 0 '급여에서 공제' [6] ㅇㅇ 2026.06.16 214 0 엥...화살머리가 오토마톤의 터렛을 너프하네... 심연소설 2026.06.16 73 0 110 이거 보호막 벗긴 하베스터 1방 컷 나노 ㅋㅋㅋㅋ [3] RAKUNMAN 2026.06.16 161 1 개10GOAT 패치네 [2] bongkure9d42 2026.06.16 202 0 뭐지? 이번 패치 뭐지? [4] wwasdwd 2026.06.16 143 0 장비창 맞은편 패널 [4] ㅇㅇ 2026.06.16 148 0 와 상향 패치 무엇 델시 2026.06.16 60 0 드디어 그 날이구나... [1] 심연소설 2026.06.16 133 1 헬망호 짤녀와 함께하는 저녁 데이트 망호 4/4(마감) [6]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105 0 근데 이쯤이면 학습됐긴함 enlxmfflsdis 2026.06.16 58 0 확실히 애헤가 일을 안 하는 건 아닌 거 같음 [8] 김밥옆구리 2026.06.16 164 1 크악 내눈 [7] Radian 2026.06.16 113 5 갑자기 상향패치를 해주네 [1] ㅇㅇ 2026.06.16 96 0 도시맵 미션에서 헬밤으로 터트려야하는 [5] ㅇㅇ 2026.06.16 68 0 아 이제 짤녀 망호 열어야겠다 포티는아카이브 2026.06.16 44 0 게임 정상화 기념으로 망호 파면 옴?? [1] enlxmfflsdis 2026.06.16 35 0 차량보급팩이 8개면 와 시발ㅋㅋ [3] enlxmfflsdis 2026.06.16 141 0 보급 차량 보급팩 갯수 [6] 시아리아 2026.06.16 135 1 보급차 보급 수량 8개!!!!!!! [4] warspirit 2026.06.16 201 1 이거 캠페인 보상으로 내주려나보구나 [7] 스윗리버테에엥 2026.06.16 172 0 🖼️짤/클립 B-1 보급팩으로 기가 수류탄 2개가 채워지는 짤 [14] 유리병캐논 2026.06.16 175 3 '모든 투척무기 의미있게 상향' [7] boll 2026.06.16 192 3 기가 이거 보급 팩 메면 효율 장난 아니겟네; [8] tei21 2026.06.16 117 1 하나는 화염차고 하나는 구급차임? [1]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16 0 🖼️짤/클립 팩스 이새끼 뭐임? [2] Radian 2026.06.16 108 0 사랑한다 120!! [4] 고양이란마리야 2026.06.16 145 1 이글기총은 웃고있다 enlxmfflsdis 2026.06.16 58 0 밥안줘새끼들이왠일이냐 오니기리_하레 2026.06.16 37 0 헬다2에서 시즈메크 어떻게 구현될까? [5] 히옷스 2026.06.16 138 1 모드 폭파 보고서 [3] Protocol 2026.06.16 133 0 제미나이 프로로 만든 이번 패치내용 [1] 천하 2026.06.16 287 0 충격소이 5발이 진짜 야르네 어흐 RAKUNMAN 2026.06.16 57 0 일단 숨 다시 쉬어도 되겠다 [4] 기인두부깨기 2026.06.16 113 1 본인 기준 아주 맘에 드는 패치 항목 몇가지 나그거없는데 2026.06.16 100 1 복스가 팩스보다 어케 아랫티어야 [2] enlxmfflsdis 2026.06.16 115 0 알파 헌터 너프라고..? [8] ㅇㅇ 2026.06.16 150 1 로켓포트의 시대가 오나요? 호두와미카 2026.06.16 43 0 공방에서 겜하는데 왜인지 싸움이 났었는데 [3] ㅇㅇ 2026.06.16 94 0 레일캐넌 데미지 1만 ㅅㅂ ㅋㅋㅋㅋㅋㅋ [4] 시아리아 2026.06.16 185 0 이제 복스용 궤레캐 들고다녀야지 ㅋㅋㅋ [3] 슈에어 2026.06.16 8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6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