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로제 떡볶이랑 크림 떡볶이에 튀김이랑 순대 잔뜩 넣고 타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2020-12-26 10:17:56 https://arca.live/b/lastorigin/18977656 밥이랑 같이 먹고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게임성쯔꾸르 2020-12-26 10:18:25 답글 gagagagagaga 2020-12-26 10:19:04 답글 어..으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2-26 10:26:44 답글 ㅇㅇ 2020-12-26 10:30:38 답글 취향이 특이하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완 특) 이제 못 씀 [14] SS행칩10강 2020.12.26 271 0 이프리트가 좋아 [1] ㅇㅇ (121.173) 2020.12.26 102 0 교촌이 더 빡치는거 [4] gagagagagaga 2020.12.26 198 1 교촌치킨 닭 [1] ㅇㅇ (58.29) 2020.12.26 188 1 1-7까지 민 늒네 궁금한게 있는디 [6] ㅇㅇ (220.117) 2020.12.26 107 0 의무방어전 이라는거 존나 행복할거같아 [5] ㅇㅇ (223.38) 2020.12.26 272 0 늒네 강화할만한 장비 무엇? [2] ㅇㅇ (110.11) 2020.12.26 81 0 인터넷에서 형형 새끼들 좆같지 않냐? [10] ㅇㅇ (121.170) 2020.12.26 227 1 가스통 [4] ㅇㅇ (211.110) 2020.12.26 327 0 아 뽀삐 없는거 넘모 서럽당! ㅇㅇ (14.42) 2020.12.26 74 0 공행칩 생각보다 덜 쓰는거 같아 [16] ㅇㅇ (106.102) 2020.12.26 1459 0 공군 저거 누가 안올렸으면 어케됐을까 [4] 내성발톱 2020.12.26 187 1 편성창 들어가서 스쿼드 바꾸기 귀찮을 때 꿀팁 [5] ㅇㅇ (1.232) 2020.12.26 175 0 무용 세라복 운디네 vs 세이렌 [5] poiuytre 2020.12.26 123 0 근데 가끔은 mp3감성 그립더라 [4] AO2 2020.12.26 110 0 난 군인권센터에 제보넣었음 [1] ㅇㅇ (106.101) 2020.12.26 177 0 로비 화면 평가좀 [9] ㅇㅇ (220.94) 2020.12.26 225 4 쏘완이 진짜 좋음 [9] 쮎 2020.12.26 287 3 공군사태 그냥 현장간부 징계면 끝날일을 [2] 크롬저아 2020.12.26 167 1 무용 옷 바꿔입기 무조건 세라복이것지? [2] ㅇㅇ (175.213) 2020.12.26 86 1 형아들아 혹시 컴터에 무선 헤드셋 쓰시는 분 계심 ?? [9] 라비가잘할게 2020.12.26 148 0 난 교촌이 제일 맛있던데 [1] 코헤이교단 2020.12.26 71 0 의외로 착한 괴수 [8] SS행칩10강 2020.12.26 287 0 로제 떡볶이랑 크림 떡볶이에 튀김이랑 순대 잔뜩 넣고 [4] 타조 2020.12.26 71 0 남주가 얀데레한테 다리잘리고 감금당하는게꼴리더라 [6] Parryr 2020.12.26 666 0 요즘 최신 기술 리얼돌 [3] ㅇㅇ (210.179) 2020.12.26 259 1 세이렌 배틀슈트도 어울릴거같다 [1] ㅂㄹㅂㄹ 2020.12.26 71 0 도움❗질문❓ 오랜만에 복귀한철붕이 1-1ex 편성좀짜줘 [6] ㅇㅇ (106.102) 2020.12.26 141 0 창작 땡컨 시메지 받아가 [17] 왕자지휘관 2020.12.26 2769 52 바닐라 1개 소대vs브라우니 1개 소대 [3] ㅇㅇ (117.111) 2020.12.26 143 0 리앤 스킨 중파는 [2] 야짤용계정 2020.12.26 147 1 뭐지늦은성장긴가 [14] 게임성쯔꾸르 2020.12.26 187 0 양심고백)오늘 일요일인줄 알았음 ㅇㅇ (223.39) 2020.12.26 147 1 창작 오늘도 노동하는 레아줌마 낙서 [15] Celeb 2020.12.26 2210 53 빨리 딸치고 나가야하는데 [6] 쮎 2020.12.26 186 1 주식 떡상 [4] ㅇㅇ 2020.12.26 212 0 줬같은 앱등 시바 [8] TAKA 2020.12.26 167 1 짱깨가 좆같은 이유 밝혀짐 [6] 손맛청국장 2020.12.26 420 9 이뱀 그린 작가도 연배좀 있는거 같은데 [40] 삐에엑 2020.12.26 4081 86 크리스마스 아닌데 주말이라고 [1] 야짤용계정 2020.12.26 86 1 그래도 비비큐 황올은 좀 괜찮은편 아니냐 [4] gagagagagaga 2020.12.26 141 2 브라우니는 왜 바보라인에 들어가는거지 [3] ㅇㅇ (175.214) 2020.12.26 122 0 아이씨발 대회 까먹고있었네 [4] Haden 2020.12.26 124 0 뭐냐 로그인 했는데도 뭐 하나도 안뜨는데?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12.26 1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10: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