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1-7까지 민 늒네 궁금한게 있는디 ㅇㅇ (220.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2-26 10:22:56 https://arca.live/b/lastorigin/18977838 공지에 공략 보고 기캐 3종 세트 + 미나 넣고 밀고 있는데편성에 시라유리 이그니스 쿠노이치 이런 애들 넣어도 됨?아직 저 애들 쓸 깜냥이 안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110.11) 2020-12-26 10:23:23 삭제 수정 답글 나중엔 더 쉽게 키울수있슴 펼쳐보기▼ ㅇㅇ (39.7) 2020-12-26 10:24:24 삭제 수정 답글 뉴비면 자원모자라서 공략따라가는게 최적화임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10:25:22 답글 ㄴㄴ 안쓰는게나음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10:25:44 답글 자원만 더 쓰는거라 공략대로가는게좋음 뉴비는 자원 가뜩이나 더 모자라서 펼쳐보기▼ ㅇㅇ (220.117) 2020-12-26 10:30:29 삭제 수정 답글 고맙다 근데 나 공략에 레프리콘이가 안나온다 ㅜㅜ 다른 친구로다가 돌려막기 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10:31:05 답글 ㄴㄴ B급이라 금방나올꺼임 공략대로가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큐버스가 담배 피우며 스트립쇼 구경하는 짤.jpg [3] ㅇㅇ (39.7) 2020.12.26 936 6 무용 포격 어케쓰냐 [8] lillilill 2020.12.26 147 0 교촌을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문제점 [5] 타조 2020.12.26 163 0 14 좌우좌만 돌리니까 자원이 벌리긴 벌린다 든든조아 2020.12.26 117 1 교촌 그 사이즈가 병아리가 아닌거면 ㄹㅇ 병신들 아님? [1] gagagagagaga 2020.12.26 320 1 이프리트가 잘때까지 잔다면 어떨까 [3] ㅇㅇ (121.173) 2020.12.26 166 1 3개월차 뉴비 첫스킨 [1] ㅇㅇ (121.136) 2020.12.26 202 1 창작 변해버린 오르카호에서 살아 남는 방법 [30] 에밀리보고시작함 2020.12.26 5401 85 Ags개조는 블랙리버기술이라는게 설득력있지않나 [3] ㅇㅇ (118.235) 2020.12.26 203 0 고증철저 라비아타 [5] ㅇㅇ (121.173) 2020.12.26 249 1 레아는 아줌마야... [2] Celeb 2020.12.26 183 0 도움❗질문❓ 뉴비 쫄작 질문있음 [2] ㅇㅇ (175.207) 2020.12.26 104 0 라붕이가 빅젖보면 흥분하듯이 [1] ㅇㅇ 2020.12.26 148 0 급속완성회로 생각보다 엄청 남아도네 [2] ddd119 2020.12.26 129 0 근데 요새 갤럭시 전체화면 설정 안되는거 같지 왜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2.26 150 0 창작 [짤] 크리스마스 비키니 포이 [42] 리엘로프 2020.12.26 7063 229 밥버거 제조기 점검하는 미호 [3] ㅇㅇ (211.110) 2020.12.26 267 7 라오 할수록 꼴리는 캐 [3] ㅇㅇ (175.214) 2020.12.26 254 0 교촌은 예전에 웹툰 콘테스트가 개웃겼음 [5] poiuytre 2020.12.26 190 1 소완 특) 이제 못 씀 [14] SS행칩10강 2020.12.26 271 0 이프리트가 좋아 [1] ㅇㅇ (121.173) 2020.12.26 102 0 교촌이 더 빡치는거 [4] gagagagagaga 2020.12.26 198 1 교촌치킨 닭 [1] ㅇㅇ (58.29) 2020.12.26 189 1 1-7까지 민 늒네 궁금한게 있는디 [6] ㅇㅇ (220.117) 2020.12.26 107 0 의무방어전 이라는거 존나 행복할거같아 [5] ㅇㅇ (223.38) 2020.12.26 273 0 늒네 강화할만한 장비 무엇? [2] ㅇㅇ (110.11) 2020.12.26 81 0 인터넷에서 형형 새끼들 좆같지 않냐? [10] ㅇㅇ (121.170) 2020.12.26 227 1 가스통 [4] ㅇㅇ (211.110) 2020.12.26 327 0 아 뽀삐 없는거 넘모 서럽당! ㅇㅇ (14.42) 2020.12.26 74 0 공행칩 생각보다 덜 쓰는거 같아 [16] ㅇㅇ (106.102) 2020.12.26 1460 0 공군 저거 누가 안올렸으면 어케됐을까 [4] 내성발톱 2020.12.26 187 1 편성창 들어가서 스쿼드 바꾸기 귀찮을 때 꿀팁 [5] ㅇㅇ (1.232) 2020.12.26 175 0 무용 세라복 운디네 vs 세이렌 [5] poiuytre 2020.12.26 123 0 근데 가끔은 mp3감성 그립더라 [4] AO2 2020.12.26 111 0 난 군인권센터에 제보넣었음 [1] ㅇㅇ (106.101) 2020.12.26 177 0 로비 화면 평가좀 [9] ㅇㅇ (220.94) 2020.12.26 225 4 쏘완이 진짜 좋음 [9] 쮎 2020.12.26 287 3 공군사태 그냥 현장간부 징계면 끝날일을 [2] 크롬저아 2020.12.26 167 1 무용 옷 바꿔입기 무조건 세라복이것지? [2] ㅇㅇ (175.213) 2020.12.26 86 1 형아들아 혹시 컴터에 무선 헤드셋 쓰시는 분 계심 ?? [9] 라비가잘할게 2020.12.26 148 0 난 교촌이 제일 맛있던데 [1] 코헤이교단 2020.12.26 72 0 의외로 착한 괴수 [8] SS행칩10강 2020.12.26 287 0 로제 떡볶이랑 크림 떡볶이에 튀김이랑 순대 잔뜩 넣고 [4] 타조 2020.12.26 72 0 남주가 얀데레한테 다리잘리고 감금당하는게꼴리더라 [6] Parryr 2020.12.26 666 0 요즘 최신 기술 리얼돌 [3] ㅇㅇ (210.179) 2020.12.26 25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10: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