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에 내가 진짜 좋아하는 곡들만 선별의 선별을 걸쳐서 넣은뒤 명예의전당같은 느낌으로 가지고다니면서 듣고싶을때가 가끔 있음

그래서 내가 옛날에 썼던 아이리버 E-100고쳐볼방법 찾아봤는데 워낙 구 기종이라 이젠 못고친댄다


근데 아직 아이리버서 mp3팔긴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