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슴좀 없다고

마음도 없는 거 아닌데 

그거 가지고 놀림 되겠냐.

라고 생각했는 데

근데 나앤은 사람이 아니잖아?

굳이 나앤 마음 까지 생각해야할 이유가?


나앤 계속 까며 즐겁게 놀자. 그게 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