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스 사거리가 3이어서 사감os 끼거나 하면 2스 오토로 쓸 수 있음

근데 2스 쓰면 반격 활성화 되는데 정작 사거리 때문에 반격은 못함
걍 받피감이랑 회피 버프용으로 써야함
대체 반격을 왜 넣은거임

1스 사거리가 3이어서 사감os 끼거나 하면 2스 오토로 쓸 수 있음

근데 2스 쓰면 반격 활성화 되는데 정작 사거리 때문에 반격은 못함
걍 받피감이랑 회피 버프용으로 써야함
대체 반격을 왜 넣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