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처음으로 들고간 스쿼드
방패랑 검은 어찌어찌 깼는데 보스는 아무리 때려도 피가 안줄고 딜러들은 다 죽어나가서 네다섯번 트라이하다가 퇴각해슴..
그래서 이 새끼는 뭘까하고 정보 보니까 5대 때리면 피해를 입는다고 되어있더라구

이게 그 이후에 들고간 스쿼드
지원 공격이랑 재공격으로 5대 채우려고 소완을 넣엇서
지금 다시 보니까 시라유리도 지원공격이 있긴한데 그 땐 몰랐다
여턴 어떤 애들은 대기 시키고, 어떤 애들은 지원공격까지 이어지게 해서 5타씩 채워서 보스 잡는게 너무 재밌더라

그렇게 스쿼드 바꾸고 두번째인가에 클리어해슴!
진짜 내 힘만으로 깬게 너무 기쁘더라
그니까 지금 깨는 누비들도 몇 번 정도는 혼자 트라이하고 아 이건 진짜 안되겠다 싶을 때 고인물들한테 도움 받는 것도 겜에 대한 애정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수는 있겠지만 내 생각을 적어봣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