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칸소콘으로 스토리밀면서 에이다 키우고 특대코 10개있길래 라비에 5 무용에 5 박고



822로 퀸븐 파밍해서




아카라이브 첨왔을때 추천받은 조합으로 영전밀었음

이걸로 공행칩 사는데까지는 생각해놨는데..


이제 머하지? 탑 그거 하면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