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바이오로이드들한테나 나한테나 서로간에 지옥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충 토벌무쌍 찍으면서 열심히 하렘물 정석루트를 밟고 있는 오리지널 사령관이 아니라
매순간 후회물 정석 루트를 밟는 게 아닌가 노심초사하면서 나날이 히스테릭해지는 바람에 실제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후회물의 정석 루트를 밟고 있는 사령관인 '나'가 있고
그 밑에서 '하 씨발 잘생긴 것도 아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고 하다못해 정력이 좋은 것도 아닌 돼지 새끼가 인간이라는 점 하나 때문에 군령권 군정권 틀어쥐고 있는 주제에 씨팔 새끼가...'라면서 투덜거리고 이를 갈고 있을 수백 수천 수만의 바이오로이드들을 생각하면
그건 분명 지옥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