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딩 시절이 페미강점기, 여자들 다수가 좀 지랄맞음, 남페미 선생 등등 남자들에게 좆같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그냥 남자들끼리 뭉치고, 인싸들 아싸들 상관없이 서로 사이좋게 놈

진짜 개찐따 아니면 배척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