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지원기 1딜러 1탱 조합이 젤 좋은거 같고 평균적인데


경장은 뭐 지원기전통맛집이고 


기동은 좀 전체적으로 구리고


 중장도 전체적으로 쎄긴한데 레몬-아스널 라인에 넣을게 없음 

이게 둘이 워낙 좋아서 상쇄되는 문제이긴한데 에밀리나 라비같이 자체적으로 피감무시/보막무시 달고 패는 애들 쓸때 결국 아스널은 겹치는 특징이 있다보니깐 애매해져서 안쓰게 되는거같음


로봇도 마찬가지로 사실 스홀이나 복실이같은 좋은탱도 있고 라인리터나 킹룡같은 좋은 딜러도 있지만 얘네를 극적으로 파워업시켜줄 지원기가 부족하더라구


결론-경장이 아닌 지원기가 많아졌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