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처음해보는거라 떨림 근데 왠지 연표 만들어버릴꺼같음ㅋㅋ 구글에서 더찾아봐야지

애머슨법 대신에 바이오로이드 보유세, 특별세 행정명령 내려서 바이오로이드 대여서비스 차단해버리고 연방기관에 인간우선채용 행정명령 발동 시키고 늘어난 세수로 뉴딜정책이나 공무원 늘려서 실업률 회복시키는 if로 가는거임 그리고 이제 그다음 생각해야되는데 이렇게 나가면 대통령으로서도 정치적 부담인 수정헌법을 건드는걸 피하는거지 기업이 들고일어난 주요문제인 재산권 침해 조항인 인신보호영장 정지도 안하니 정부가 더 유리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