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케시크는 결국 좋은게 맞네 스킨보단서약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1 작성일 2022-06-11 12:33:25 https://arca.live/b/lastorigin/52208352 아직까지도 나는 ss 딜뻥은 좀 더 줘야한다 생각하지만호드랑 쓰는거 한정 아우로라보다 좋은듯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콘쓰 2022-06-11 12:34: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거 스틸라인 갈굼글 원본 뭐임 rmx 2022.06.11 65 0 토요일마다 사라지는 라붕이가 있을것이다 [7] 무재배 2022.06.11 102 0 개인적으로는 좀 밝은치유계가 취향인데말이지 [10] 돈가스미니우동정식 2022.06.11 119 1 방주에서 사령관이 받은 코드가 아벨이잖음 [4] 사악한닥터닥터맨 2022.06.11 94 0 후 시골왔는데 과식했나봄 [3] gagagagagaga 2022.06.11 93 0 난 바보털이 너무 좋으니깐 [11] Xenox_Railgun 2022.06.11 116 0 린 [5] Celeb 2022.06.11 79 1 창작 (페) c-33 [18] nemi 2022.06.11 857 81 이거 레모네이드 복장 볼때마다 궁금한거 [5] gagagagagaga 2022.06.11 172 0 신캐 나오거나 밸패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8] ㅇㅇ (121.132) 2022.06.11 151 1 바보너구리 [2] ㅇㅇ 2022.06.11 34 0 아르망이랑 리제 올라가면 좋겠다 [3] 토피넛라떼 2022.06.11 72 5 3지 깨고 4지 올라가려는데 전혀 마음이 업서 [5] 느그냥이 2022.06.11 51 0 뭐했다고 벌써 10시 다 되가냐 암전 2022.06.11 27 0 이게 뭐라고 시간을 그리 써버린건지... [7] 우와악갉아각 2022.06.11 1005 43 브라우니 먹어야징 [4] 밤의천사나이트앤젤 2022.06.11 103 1 창작 리제가 top3에 들 수 있을까요... [32] 콜라조아 2022.06.11 1047 102 창작 모녀를 먹어버린 난봉꾼 철남 [21] 촉수묘상공장 2022.06.11 1935 78 에바 스토리 떡밥만 보면 뭔가 수상한 점 많음 [5] Emrakul 2022.06.11 133 0 케시크는 결국 좋은게 맞네 [1] 스킨보단서약 2022.06.11 131 1 창작 [오르카 사복 대회] 기다리는 바닐라 [35] 도요맥스 2022.06.11 923 111 라붕이 자체 컨텐츠 찾았다 wwwwwwwwww [3] 애옹이커여워 2022.06.11 129 1 근데 기억백업해서 부활이면 [1] 콘쓰 2022.06.11 67 1 순종적인게 취향은 아닌데 알파는 극단적으로 순종적이라 꼴림 [14] BurdingTird 2022.06.11 1053 68 씹덕겜 매출표 보니까 라오 진짜 개좆소네 [17] ㅇㅇ 2022.06.11 412 0 리제 쮸쮸 두쪽 확 움켜쥐고 [1] 빛나래 2022.06.11 64 0 에바..양산형 [1] galateia 2022.06.11 106 0 존버단 나오면 ㅇㅇ 2022.06.11 42 0 라붕이 기쁜일 생겨서 여기 제일먼저 가져왔어 [29] ㅇㅇ (211.208) 2022.06.11 935 74 에바 1호기는 죽었지만 2호기 3호기에 기억을 백업하지 않았을까 [3] CMK 2022.06.11 96 0 나눔..? 익명 오카? [4] 특임조 2022.06.11 125 0 뭐야 에바도 양산했었다고... [8] 갸라도스 2022.06.11 201 0 이 광고는 뭐임? 10강성공 2022.06.11 152 0 에밀리 3만표 돌파 Xenox_Railgun 2022.06.11 101 2 아아..,.나만의 주인님... [7] 하르페이아 2022.06.11 170 4 이건 또 뭐야 [18] Relayer 2022.06.11 217 2 이런 날이 올 줄은 몰랐다 [1] 정밀한고닉 2022.06.11 170 1 라붕이 충동구매 ㅁㅌㅊ [9] _카이텀_ 2022.06.11 230 0 나눔은 귀찮아도 각개로 주는게 낫긴함 [3] 보보보 2022.06.11 141 5 개쩌는 만화 볼때마다 아쉬운게 [3] 바닐라너모조아 2022.06.11 191 3 이런 캐릭 누가 있을까 [9] 쿠드리게스 2022.06.11 164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1 12: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