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기는 아우로라 마키나 머큐리 오렌지에이드 세레스티아

보호기는 알바트로스 신속의 칸 사라카엘 스트롱홀드 이터니티

공격기는 글라시아스 티아멧 샬럿 

이런애들이랑 비교되는거 보면

걍 이겜 밸련스 답 없는거 같음

모든 캐릭터가 쟤네 만큼 쌔지면 겜 재미없어질텐데

쟤네보다 약하면 쓸일없음

고인물들이 변소 빨리 등반할때나 하위호환도 적극 기용하지

심지어 고인물들은 N호기까지 양산해서 더더욱 문제임

빙룡 만든 새끼의 원죄가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