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릴 갯수가 많아지니까
어느게 뿌린거고 어느게 안뿌린건지
어느분이 일찍 오셨고 늦게 오셨는지
일일히 체크하기 너무 귀찮아..


창고 재화 찍어오랬더니만 다른 사진 찍어오질 않나
글 안 읽으시는 분들 왜이리 많아
아니 투표 하라고 명령 하는건 뭔데
인사하길레 들어가봤더니 그새 나가는건 또 뭔데
조금... 힘드네

바코드로 뿌려도 선물 코드로 뿌려도
다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고들 하시길레
오픈채팅으로 뿌려 봤는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못 하겠습
다음부턴 그냥 바코드로 뿌려야지

요 공약 달성해서
10월 10일 오후 10시에 치킨 10마리 뿌리긴 할텐데
내가 까먹을 수도 있으니까
당일 23시까지 안 올리면
치킨 내놓으라고 말 좀 해 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