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챈에서 보고 요긴하게 써먹고 있는 팁인데
핵심은 스킬렙은 안 올리고 레벨만 올라서 확정 자폭딜을 주는게 가능한 메이를 써야한다는 점임
노링이고 레벨 89이하면 피통 2000이 안 넘어서 피통 500정도여도 O.D증폭기 딜을 받으면서 한방에 죽을 수 있거든
아자젤의 8방향에 캐릭을 두면 아자젤 부활 받아서 500피통으로 적당히 중파되고
아자젤하고 거리를 떨어뜨리고 메이 자폭딜만 받을꺼면 별도의 부활을 지참해서(예시: 케시크)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맞게 중파 셋팅도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