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일이냐며 의문시 여기는 분들을 위해 이야기하자면 공지 위반에 가까운 행동을 했으며 그밖에도 최근 행동이 지나치게 감정적이여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이상 글을 쓰더라도 변명 밖에 안되기에 아래의 것으로 대신하겠습니다


















































무슨일이냐며 의문시 여기는 분들을 위해 이야기하자면 공지 위반에 가까운 행동을 했으며 그밖에도 최근 행동이 지나치게 감정적이여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이상 글을 쓰더라도 변명 밖에 안되기에 아래의 것으로 대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