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하면 아무리 좋은 컨텐츠도 쓰레기고
내 취향 아니면 아무리 잘 나가도 관심 없고
나한테 거슬리면 꿇려야 됨
내 기분 말고 그딴게 뭔 상관인데?
실제로 대부분이 그러함
그냥 합리적인 사고를 바라면 안 됨
내가 안 하면 아무리 좋은 컨텐츠도 쓰레기고
내 취향 아니면 아무리 잘 나가도 관심 없고
나한테 거슬리면 꿇려야 됨
내 기분 말고 그딴게 뭔 상관인데?
실제로 대부분이 그러함
그냥 합리적인 사고를 바라면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