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근데 해외에도 국가 차원에서 홍보해주는 가수가 있나? NoLif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2020-10-18 15:54:05 https://arca.live/b/lastorigin/8735975 잘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ㅇㅇ (211.36) 2020-10-18 15:55:39 삭제 수정 답글 영국에 마룬5같이 국가 이미지 향상 목적으로 좀 푸쉬해주긴 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5:57:33 답글 마룬5 영국애들이었음? 난 당연히 미국인줄알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11.36) 2020-10-18 15:58:32 삭제 수정 답글 영국이 아니라 미국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누가 대충 이런 느낌으로 그려줬으면 하는 만화 [19] ㅇㅇ (211.230) 2020.10.18 3698 102 Pc충 열풍이 줄어들일 없을것 같음 [4] ㅇㅇ (223.38) 2020.10.18 126 0 4별작 로봇 5기 이상 포함 뭐냐 [16] ㅇㅇ 2020.10.18 315 0 소년만화에 작가 남자지만 똥꼬충년들 꼬이는 만화 [5] ㅇㅇ (61.82) 2020.10.18 838 1 찐텀 미호 승급 순서 좀 [9] ㅇㅇ 2020.10.18 91 0 생각해보니 히어로 코스튬노출 사라졌었네 [1] ㅇㅇ (121.163) 2020.10.18 125 0 뉴비 영전 처음 돌려보는데 [7] 툴붕빌런 2020.10.18 76 0 미호 살 좀 찌우고 싶다 [6] PinkyCustom 2020.10.18 115 0 방탄이 왜 뜬건지도 궁금함 [10] ㅇㅇ 2020.10.18 173 0 과자 쪽은 좀 망했음 좋겠다. [10] 요구르팅 2020.10.18 209 0 1월뉴비 사진 [1] ㅇㅇ (118.235) 2020.10.18 86 0 윤미향이 한국형 페미의 현 주소이자 말로 아니냐 [3] ㅇㅇ (223.38) 2020.10.18 213 5 여자라는 성별 자체가 존나 역겹긴해 [8] ㅇㅇ (121.152) 2020.10.18 184 0 솔직히 케이팝이나 한식미는게 [6] ㅇㅇ (125.133) 2020.10.18 136 0 그림 그리는 라붕이들 픽시브 좀 팠으면 좋겠네 [1] cmre 2020.10.18 80 0 라인리터랑 켈베로 무용없이 원스쿼드 영전완료 [21] SS급경장딜포이 2020.10.18 223 12 동양인은 피지컬상 좀 한계있지 않음? [11] 쐺 2020.10.18 640 0 리리스 20kg 찌우고싶다 추기굥 2020.10.18 61 0 한국은 20년 지나도 페미 박멸 못할 듯 [3] 타조 2020.10.18 164 2 국산 좃망 하면 벌어질 일 ㅇㅇ (121.147) 2020.10.18 94 0 여자가 많아지는건 남성 사망비율도 연관있음 ㅇㅇ (123.214) 2020.10.18 88 0 요새 야상이 안보이더라 [5] ㅇㅇ (58.239) 2020.10.18 152 0 리리스 뭔가 웃기네 [2] 추기굥 2020.10.18 187 1 근데 해외에도 국가 차원에서 홍보해주는 가수가 있나? [3] NoLife 2020.10.18 123 0 닥터 시켜다가 뇌파 차단 장치 만들어서 [13] 미스세이프티기둥서방 2020.10.18 168 0 근데 좆같긴 해도 인구가 깡패긴해 [3] 코헤이교단 2020.10.18 163 0 손흥민 요새 많이 올라왓나보네 라최지 2020.10.18 56 0 치킨시켰다 ㅇㅇ (218.154) 2020.10.18 48 0 주호민이 시민독재라는 말을 썼는데 엄청 돌려서 얘기한거였구나 [8] ㅇㅇ (223.38) 2020.10.18 227 0 방탄자체는 생각없는데 국뽕이 좆같음 [2] ㅇㅇ (125.137) 2020.10.18 172 0 그 싸개식 사고의 중심은 무조건 나임 [1] ㅇㅇ 2020.10.18 94 0 골퍼는 어떠냐 오늘 출전함? ㅇㅇ (223.39) 2020.10.18 40 0 영전돌리면서 느낀건데 효저칩 너무 불합리함 [3] ㅇㅇ (1.251) 2020.10.18 86 0 이상적인 국가.jpg [4] 요구르팅 2020.10.18 263 0 만화시장 뭔가 생물주기같지않냐 ㅋㅋㅋ [1] 으헤헿 2020.10.18 115 0 던 돈버는거 반도못버는 케이팝은 존나밀어주자너 [8] ㅇㅇ (125.137) 2020.10.18 173 0 손흥민이 잘하는거임? 다른선수들하고 합이 잘 맞는거임 [6] 쐺 2020.10.18 129 0 동정떼주는 누나 [6] ㅇㅇ (122.43) 2020.10.18 610 2 왜 갑자기 축구이야기임 [2] PinkyCustom 2020.10.18 71 0 남자친구가 곧 전역합니다.jpg [15] steel2 2020.10.18 318 3 한반도 인구 5억 vs 1000만 [10] ㅇㅇ (218.155) 2020.10.18 194 0 진짜 토트넘 우승할것 같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ㅇㅇ (211.229) 2020.10.18 101 0 한국 문화 사업 좆망해서 [12] NoLife 2020.10.18 287 1 저거 웹툰 모자이크 자체검열아님? [6] 시련 2020.10.18 984 0 한국 인구 1억 vs 인구 2500만 [10] ㅇㅇ (222.98) 2020.10.18 2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