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직종에 남자들이 압도적으로 많고

자살도 보면 동나이에 남자가 여자보다 많음


걸국 좆빠지게 일하다 뒤지거나

스트레스 받아서 자살하는 비율이

남자가 더 많아서 남성 인구 줄어드는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