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 왜지?

분명 전에는 림버스가 더 좋았는데 이젠 라오루가 더 재미있음. 어려운거 빼고



추신 도시의별인데 지금 어디까지 가야함? 그리고 도시의 별 다음 호칭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