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8393명 알림수신 1205명 @ㅇㅇ 9.5장 경험기억 | 거울굴절철도 6호선 개방 | 유희왕챈에게 쳐발린 허접채널 입니다. 🙋♂️질문 리세 이륙각? 프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37 작성일 2026-03-31 04:37:5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lobotomycoperation/166328694 혹시 요거는 이륙가능인가여 킵하고 좀만더 돌릴까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원딜로딜탱 2026-03-31 04:38:16 킵하고 좀만 더 리세 해보자 펼쳐보기▼ 프란 2026-03-31 04:38:43 크아악 혹시 0티어 중에 제일 지금 가져가는게 좋다 보는 녀석있나요? 1티어랑 펼쳐보기▼ 원딜로딜탱 2026-03-31 04:40:21 0티어의 뤼상 말고 딴 거는 딱히 선호하는 게 없는 거 같아요 펼쳐보기▼ Was 2026-03-31 04:38:23 잘익은우디르 2026-03-31 04:38:52 킵하규 더돌리자 펼쳐보기▼ 북북북노인 2026-03-31 04:39:05 아슬아슬 펼쳐보기▼ 최명동도로롱 2026-03-31 04:40:47 차라리 목요일에 리세하는것도 낫베드 펼쳐보기▼ 프란 2026-03-31 04:41:12 오잉 목요일이 리세하기 더 좋은날인가요? 펼쳐보기▼ 최명동도로롱 2026-03-31 04:42:02 약지 둘 나오는데 같은 배너라 그거 둘만 가지고 출발해도 훨씬 좋을듯 펼쳐보기▼ 프란 2026-03-31 04:58:47 약지아비 홍루? 약지제자 파우스트 이렇게 잡는 리세하면되는거죠? 펼쳐보기▼ 최명동도로롱 2026-03-31 05:02:58 ㅇㅇ 약지2+@ 총3개 가져가는거 목표로 하면 될 듯 펼쳐보기▼ 프란 2026-03-31 05:03:22 고럼 좀만 쉬다가 목요일에 다시리세 스타투해야겠다 고마워요도로롱 펼쳐보기▼ 멍조 2026-04-01 14:47: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챈공지 🏆대회 ⚠️스포 📌정보/공략 🙋♂️질문 🎨창작 🖼짤 롭톰/라오루 🎁나눔 🧑🤝🧑친추 콘문학 청문회 소신발언 운영 🔴ON AIR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만우절에서 나오면 가장 w뎀 들어오는것 [3] ㅇㅇ 2026.03.31 166 0 만우절 큰건 안 바란다 [1] 리노 2026.03.31 133 -1 만우절 많은거 안바란다 베어루크티와북극곰보호협회 2026.03.31 113 1 🙋♂️질문 충그렉 충출에 쓸까 [3] jej132 2026.03.31 183 0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추는 오직 하나 뿐이오." [1] 광기잇 2026.03.31 151 -1 난 만우절 기대도 되지만 살짝 두렵다 리안키 2026.03.31 114 0 롭톰/라오루 관리직 등급은 더 못올림? 스텟 상한선 있나? [7] 실비트리 2026.03.31 151 0 이번 만우절도 12시 땡하면 나오려나 순애중독 2026.03.31 94 0 만우절 업데이트가 00시였나 12시였나 [2] 치링치링치리링시크릿죠죠 2026.03.31 135 0 콘문학 8장) 그 날의 참극 속에서... [2] 리노 2026.03.31 1124 11 내가 겜안분 맞지?? [3] 장방이의드래곤버블 2026.03.31 150 0 곰싣) 2026.04.01 (kst) 만우절 이벤트 [4] 꽈찌쭈 2026.03.31 260 9 약지덱은 기프트 관측 그거하려나 [3] 시제비 2026.03.31 224 0 하나만 물어보자 [11] N7 2026.03.31 90 1 내일이 만우절인데 [2] 천년여우비 2026.03.31 180 0 속보 ㅅㅂ 속보 [10] 챈주는엘리시아 2026.03.31 216 12 뇌횡 볼따구겜하네 [1] 04시설 2026.03.31 221 0 이번 만우절 TS 아니면 농농화 예상해본다 ㅇㅇ 2026.03.31 132 0 이번 만우절도 준비 못했으면 어캄? [4] 진금참펀치 2026.03.31 187 0 토끼 너무 좋아 [9] 함박아해병 2026.03.31 96 0 비추 이러케 싫어 할줄은 몰랐네 [4] 오카피 2026.03.31 294 -26 아예 하이라이트 출시때 웃시산 에고도 출시하자 [1] 리안키 2026.03.31 84 0 흑선풍은 왜이리 맛이 안사냐 [3] Xxxabcabc 2026.03.31 130 0 🙋♂️질문 리세 이륙각? [13] 프란 2026.03.31 237 0 롭톰/라오루 45일에 코어억제하면 [2] 와히스는팍팍탕히스는탕탕 2026.03.31 108 0 E.G.O 무기 중에 디자인 좋은 건 뭐가 있지 [13] 산젠다이세카이 2026.03.31 180 0 아라야시키 개꿀 아님? [10] 뇌횡사랑꾼 2026.03.31 199 0 롭톰/라오루 이게 그거임? [4] 실비트리 2026.03.31 108 0 아비들 강3스 화상 이거 그냥 [1] 불로초 2026.03.31 119 0 이번 시즌은 될 시즌인가 [2] 에브리 2026.03.31 74 1 🙋♂️질문 15층하는건 고인물이 하는거지? [13] 아러라즈 2026.03.31 192 0 이번 만우절로시춘 대옥 자로 자공 스트립쇼 나옴? [7] 인왕산싸닉 2026.03.31 115 0 아니 올해 만우절 이거 뭐야 라비쉬 꽈찌쭈 2026.03.31 107 0 슬슬 만우절 예측공약 안올라오나아아 [7] 연필 2026.03.31 102 0 인격노중복 13덱에서 이끌어낸 약지덱 인격구성 광기잇 2026.03.31 398 4 9장 브금이 진짜 좋네 [3] THETHETHE 2026.03.31 120 1 곰식) 2026년 4월 1일 만우절 관련 안내 [14] tjsrb19 2026.03.31 298 3 1층 첫선택지 이정표는 기분이 좋네요 [4] Ato 2026.03.31 74 0 념글 코라지ㅋㅋㅋㅋ 세네시오 2026.03.31 48 0 [공식 ] 만우절 관련 안내 [67] N7 2026.03.31 7126 94 만우절 스킨 기원 네네치카 2026.03.31 48 0 아잇 또 ㅈ같은 템플릿이 유행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6] 정실은슈에엥 2026.03.31 288 0 약지에깊 코위증 얻는거 내가 이해한게 맞나 [3] MONSTER_HUNTER 2026.03.31 113 0 림버스 보다 라오루가 더 재미있어짐 [8] 함박아해병 2026.03.31 108 0 일정상 담주에 9.5장 인격 예고 뜨나? [5] 불로초 2026.03.31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