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엄청난거 알아냄 겁쟁이정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5 작성일 2024-06-20 20:09:10 https://arca.live/b/momoirocode/109349149 그건 바로 우리가 딸칠때 주로쓰는 손을 안쓰고 반대손으로 딸을친다는거임 나는 이손을 딸잡이손이라 부르기로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반디사랑개 2024-06-20 20:09:33 답글 엥? 아닌데? 펼쳐보기▼ 겁쟁이정령 2024-06-20 20:09:51 답글 넌 딸잡이반대손이라 부를게 펼쳐보기▼ 김민둥 2024-06-20 20:10:15 답글 왼손이 감촉 좋긴 함.. 펼쳐보기▼ eiiel 2024-06-20 20:15:20 답글 그거 반대손으로 치면 손놀림이 안익숙해서 대딸느낌난다던데 펼쳐보기▼ 김민둥 2024-06-20 20:16:58 답글 듣고보니 일본에서 유행하던 얼음딸이 생각나네요.. 펼쳐보기▼ eiiel 2024-06-20 20:18:10 답글 ㄷㄷ시체핸드잡 펼쳐보기▼ 반디팬티 2024-06-20 21:12:54 답글 왼손으로만 쳤더니 왼쪽으로 휘어서 오른손 불편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챈괴담 [3] Tensorcrisis 2024.06.21 95 0 34살가정꾸린텐사마 [2] Tensorcrisis 2024.06.21 80 0 동음녀 Tensorcrisis 2024.06.21 66 0 진짜 개커엽다 [5] 월급도둑 2024.06.21 104 0 밍몽링~ [10] 하루에비타민3알 2024.06.21 140 0 뎃? [2] 모케 2024.06.21 75 0 오 미쳤다 이런 동음좀 [9] Tensorcrisis 2024.06.21 165 0 왜 재밌는 떡밥은 새벽에 하냐 [3] 월급도둑 2024.06.21 109 0 리뷰 잘 쓰는법 [2] Tensorcrisis 2024.06.21 72 0 젖소비키니와 골든비키니가 대꼴인 이유 [5] Tensorcrisis 2024.06.20 158 0 간밤에 뭔일이 있었던거야 [3] 월급도둑 2024.06.20 116 0 나는 리뷰에 재능이 없나봐 [5] Lynxes 2024.06.20 136 0 밍모닝 [1] 회색고기 2024.06.20 54 0 인났다!!!!! [2] auri 2024.06.20 74 0 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 [3] ㅇㅇ 2024.06.20 157 0 밋모닝 에스티바 2024.06.20 60 0 상폐마망 전연령 줘! [4] 나츠단 2024.06.20 108 0 요 며칠 알리가 돈 털린 할인 사태.txt [26] 유기오 2024.06.20 3026 21 죄송합니다 [8] Ailkanoid 2024.06.20 311 4 잠듣동 했던 거 [4] asdrqwdwa 2024.06.20 184 0 사랑하면 네토당하고싶어 [2] 반디사랑개 2024.06.20 150 0 나 사실 파딱 누군지 모르는데 [6] asdrqwdwa 2024.06.20 166 0 엄청난거 알아냄 [7] 겁쟁이정령 2024.06.20 135 0 요즘은 불고기버거가 그렇게 맛잇더라 [7] 반디사랑개 2024.06.20 150 0 몬일인지 모르겟내 [6] 마싯는쑥떡 2024.06.20 138 0 및붕이들 일루와 [8] 마싯는쑥떡 2024.06.20 156 0 이어폰이랑 헤드폰 둘다 써봤는대 [7] 르모듈러 2024.06.20 473 0 막상 누우니까 잠이 안 와 [17] 유기오 2024.06.20 169 0 내가 없는 사이에 믹챈디코방에서 버거에 좆비비고 [6] 바라는대로 2024.06.20 140 0 이어폰낄때 선풍기 틀면 소음 들리는거 어케 처리함?? [5] 르모듈러 2024.06.20 202 0 역시 양향아오이카 [2] LKM_ 2024.06.20 169 0 및붕이하우스 [16] LKM_ 2024.06.20 163 0 오랜만에 및챈 재밋엇다 [17] 반디팬티 2024.06.20 203 0 들으려고한동음은잔뜩인데 [5] 처녀빗치 2024.06.20 156 0 내일 출근이지만 당당하게 안자고 믹챈할수있는 EU [7] 에스티바 2024.06.20 103 0 미쳐버린 요리재능 [9] LKM_ 2024.06.20 146 0 사람 많을 때 동음 추천 받아야지 [16] Chuhari 2024.06.20 183 2 보지마라 [15] LKM_ 2024.06.20 158 0 제일 무서운것 [2] auri 2024.06.20 6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6-21 00: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