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새벽엔 그냥 내가 개뜬금없이 발작한 거고 어떠한 명분도 없었음
다 내 잘못이고 파딱 달기 전에도 몇번 이랬는데 이런 행위로 피해 입은 및붕이들에게 미안하고
이런 상황에선 및챈을 떠나 있는게 그냥 모두에게도 좋고 나에게도 좋을듯
그리고 당연한거지만 파딱은 그만둠
아까 새벽엔 그냥 내가 개뜬금없이 발작한 거고 어떠한 명분도 없었음
다 내 잘못이고 파딱 달기 전에도 몇번 이랬는데 이런 행위로 피해 입은 및붕이들에게 미안하고
이런 상황에선 및챈을 떠나 있는게 그냥 모두에게도 좋고 나에게도 좋을듯
그리고 당연한거지만 파딱은 그만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