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새벽엔 그냥 내가 개뜬금없이 발작한 거고 어떠한 명분도 없었음

다 내 잘못이고 파딱 달기 전에도 몇번 이랬는데 이런 행위로 피해 입은 및붕이들에게 미안하고

이런 상황에선 및챈을 떠나 있는게 그냥 모두에게도 좋고 나에게도 좋을듯

그리고 당연한거지만 파딱은 그만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