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이상하게 오른쪽 귀만 민감함.. 쥰네이상한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4 작성일 2024-07-02 11:28:34 https://arca.live/b/momoirocode/110281613 왼쪽귀는 미미나메나 귀파기 속삭임을 들으면 그냥 살짝 소름이 돋는 느낌인데오른쪽 귀는 살짝 닿기만 해도옆구리랑 등이 연결된것마냥 계속 간지러워서 움찔거리게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앤젤 2024-07-02 11:29:27 답글 나는 반대로 왼쪽이 민감한 편임 펼쳐보기▼ 정실사오리 2024-07-02 11:35:49 답글 나도 왼쪽이 민감 펼쳐보기▼ 보증서 2024-07-03 21:34:44 답글 나도 그럼, 왼쪽도 한번 느껴보고싶은데 미동도 안함 ㅋㅋ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07-03 23:02:27 답글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엘랭킹 여성향도 들어오는구나 [3]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1 0 님들 저 사실 고백할거 있음... [10] 아이헤 2024.07.02 125 0 걍 일본감성이 이제 씹덕판에서 안먹히지 [1]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214 -1 왼쪽이 히로인이고 오른쪽이 히로인아닌이유가 뭘까 [6] ㅇㅇ 2024.07.02 102 0 근데 씹덕겜에 캐빨/스토리 원툴은 극찬인듯 [8] asdrqwdwa 2024.07.02 161 1 주딱 진짜 일안하냐 개똥같네 ㅅㅂ [1] 아이헤 2024.07.02 126 0 네이쳐같은데에 동음의 특징과 판매량 연관성가튼 논문 내면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7.02 152 0 근데 솔직히 블아는 게임이라 부르기엔 [5]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71 0 블아 커진 이유 간단함 [3] 아스트리스 2024.07.02 162 0 유우카 릿카 이겼으려나 [2]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00 0 어쩌다 블아 일캐 커짐 [2] 유기오 2024.07.02 150 0 마코토 결혼한다고? [3] 하나비스파클 2024.07.02 572 0 근데 요스타랑 디엘은 사이 좋을수밖에 없겟더라 [6]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31 0 저 개꿀잼 떡밥을 이제봤네.. [13] 미고코로유메 2024.07.02 710 0 그럼 니코니코는 개망한거임? [4] auri 2024.07.02 195 0 그러면 블아는 예고하고 다음날 발매해도 동음판 씹어먹는거임? [7]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5 0 일본은 도쿄 도지사의 av를 볼 수 있는 나라입니까 [6] ㅇㅇ 2024.07.02 255 0 어차피 어떻게 연기하더라도 성우 자체가 꼴림 [1] ㅇㅇ 2024.07.02 183 0 근데 성우가 뒤에서 '동음' 냈으니까 떡밥 도는 거 아닌가 [6] asdrqwdwa 2024.07.02 150 0 이상하게 오른쪽 귀만 민감함.. [4] 쥰네이상한놈 2024.07.02 224 1 성덕은 아닌데 꼴리는 목소리 [5] 아스트리스 2024.07.02 401 0 아 블아동음 22일에 나오는구나 [2]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06 0 동음 자체만으로 떡밥 구르기엔 다들 취향이 너무 달라서 [4] ㅇㅇ 2024.07.02 111 0 및챈에서 동음떡밥 굴러간적이 있었나? [10]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6 0 않이 웨 아직도 성떡이야 [3] BIB 2024.07.02 97 0 왜 성덕 떡밥임... [1] 미고코로유메 2024.07.02 64 0 사실성덕<<<이워딩도어느정도진짜아니면모름 [10] 처녀빗치 2024.07.02 150 0 이거 목소리 의외로 담백하더라 하나비스파클 2024.07.02 89 0 강하고 여왕같은 캐릭터가 꼴린다 [6] 아스트리스 2024.07.02 114 0 앞으론 동음예고도 금요일에 올려야지 [3]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70 0 난 반대로 수동적인거 싫던데 [5]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95 0 동음에서 더 떨어질게 브알챗말곤 모르겟는데 [1]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68 0 시발 성우개그 알려주려고 예시 찾아옴ㅡㅡ [13] ㅇㅇ 2024.07.02 159 -3 니코니코에 포코뷰지 아직 있나 보러 갔는데 [6] ㅇㅇ 2024.07.02 1204 0 니코니코는 부활해도 대부분 안 쓰겠네 [4] asdrqwdwa 2024.07.02 205 0 동음 추천해달라고!!! [9] jopal 2024.07.02 135 0 사람은 사실 주도적인거 보다 수동적이고 싶어 한대 [10] ㅇㅇ 2024.07.02 162 0 슬슬 최애캐 바꿀 시기가 왔나 [7]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95 0 여기있으면 건장한 알파메일도 개허접 믹암컷이됢... [5] 호감고닉전문가 2024.07.02 129 0 및붕이들아! 이거중에서 뭐들을까 [10] 시구레우이이 2024.07.02 106 0 나 성덕충인데 아이돌마스터 좋아한다 [6] 아이헤 2024.07.02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1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