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창작에선 한국 겜 블아가 먹고

블아 자세히보면 일본문화 완벽히 재현 불가능하니까 세계관을 교복만 입혀놓고 일본풍에서 동떨어지게해놨음

돈되는 씹덕은 말할필요가 있나 자본이랑 저렴한 노동력으로 중국이 개패고있고


씹덕모바일 1황 사이게임즈가 모바일게임쪽 철수각보는것만 봐도 일본 이제 도전도 안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