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솔직히 블아는 게임이라 부르기엔 내아내는코토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1 작성일 2024-07-02 11:46:12 수정일 2024-07-02 11:46:25 https://arca.live/b/momoirocode/110283134 너무 노잼...벽람항로랑 좋은 싸움임진짜 스토리 캐릭터 투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asdrqwdwa 2024-07-02 11:46:38 답글 근데 2차 창작으로선 그만한 거 없는듯 펼쳐보기▼ 아스트리스 2024-07-02 11:46:39 답글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1:47:20 답글 ㄹㅇ 펼쳐보기▼ 키쿄우 2024-07-02 11:47:21 답글 일러발사대 펼쳐보기▼ 미즈키의촉수미궁 2024-07-02 12:05:23 답글 캐릭발사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동음떡밥 좆노잼인데 평소처럼 께이떡밥이나 돌리죠... [4] 우웅 2024.07.02 112 -3 근데 카즈사어쩌구 왜 뒷계로 오호고에했던거임 [3] 우웅 2024.07.02 386 0 아오 동망 뚜따뚜다 2024.07.02 67 0 이게 뭔한자임? [8] 추적왕스토킹 2024.07.02 116 0 뭐야시발 이거 진짜냐 [14] 에스티바 2024.07.02 213 0 오늘 327447들을거야 [2] 시구레우이이 2024.07.02 207 0 내게 처녀는 여자가 아니다 [5] 비처녀슈키 2024.07.02 104 1 동음얘기하니 챈또 조용해졌네 [4] 하나비스파클 2024.07.02 77 0 소속사로 돈받는거 아니면 성우본명 다까이긴하지 [3]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50 0 최면 잘듣는 최면음성 추천좀 시구레우이이 2024.07.02 169 0 사실 설거지도 자기가 행복하면 된거 아닐까 [4] ㅇㅇ 2024.07.02 110 0 밋붕이 ts하는법 알아냇대 [3] 비처녀슈키 2024.07.02 106 0 이거 일러좀 꼴리네 [3]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02 0 디엘랭킹 여성향도 들어오는구나 [3]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1 0 님들 저 사실 고백할거 있음... [10] 아이헤 2024.07.02 125 0 걍 일본감성이 이제 씹덕판에서 안먹히지 [1]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214 -1 왼쪽이 히로인이고 오른쪽이 히로인아닌이유가 뭘까 [6] ㅇㅇ 2024.07.02 102 0 근데 씹덕겜에 캐빨/스토리 원툴은 극찬인듯 [8] asdrqwdwa 2024.07.02 161 1 주딱 진짜 일안하냐 개똥같네 ㅅㅂ [1] 아이헤 2024.07.02 126 0 네이쳐같은데에 동음의 특징과 판매량 연관성가튼 논문 내면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7.02 152 0 근데 솔직히 블아는 게임이라 부르기엔 [5]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71 0 블아 커진 이유 간단함 [3] 아스트리스 2024.07.02 163 0 유우카 릿카 이겼으려나 [2]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00 0 어쩌다 블아 일캐 커짐 [2] 유기오 2024.07.02 150 0 마코토 결혼한다고? [3] 하나비스파클 2024.07.02 572 0 근데 요스타랑 디엘은 사이 좋을수밖에 없겟더라 [6]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31 0 저 개꿀잼 떡밥을 이제봤네.. [13] 미고코로유메 2024.07.02 711 0 그럼 니코니코는 개망한거임? [4] auri 2024.07.02 196 0 그러면 블아는 예고하고 다음날 발매해도 동음판 씹어먹는거임? [7]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5 0 일본은 도쿄 도지사의 av를 볼 수 있는 나라입니까 [6] ㅇㅇ 2024.07.02 255 0 어차피 어떻게 연기하더라도 성우 자체가 꼴림 [1] ㅇㅇ 2024.07.02 183 0 근데 성우가 뒤에서 '동음' 냈으니까 떡밥 도는 거 아닌가 [6] asdrqwdwa 2024.07.02 150 0 이상하게 오른쪽 귀만 민감함.. [4] 쥰네이상한놈 2024.07.02 225 1 성덕은 아닌데 꼴리는 목소리 [5] 아스트리스 2024.07.02 401 0 아 블아동음 22일에 나오는구나 [2]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2 107 0 동음 자체만으로 떡밥 구르기엔 다들 취향이 너무 달라서 [4] ㅇㅇ 2024.07.02 111 0 및챈에서 동음떡밥 굴러간적이 있었나? [10] 하나비스파클 2024.07.02 137 0 않이 웨 아직도 성떡이야 [3] BIB 2024.07.02 98 0 왜 성덕 떡밥임... [1] 미고코로유메 2024.07.02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2 12:25 +1 +2 +3 +4